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19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6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일단 사장님은 좋으신 분이었고 매니저랑 오래일한분들이 

나이도 많아서 어린애들 새로들어오면 왕따시켜서 쫓아내고 

그랬거든? 욕을 하고 소리를지른다던가.. 중간에 화내면서 

나간다던가  

나한테도 그랬거든..  

나 일하다가 가만히 서있었는데  

갑자기 매니저가 답답하다고 욕하면서 앞치마 벗고 뛰쳐나감 

사장님 당황해서 매니저 쫓아나갔는데 매니저가 

나 안내보내면 일못해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나랑 매니저랑 소리지르고 싸웠는데  

사장님이 나한테 내가 너무 억울해보여서 난 널 쫓아낼 생각은 없다고 그냥 너가 나갈지 안나갈지 선택하라고 했는데 나는 저런사람때메 일관두고 싶지 않다고 하고 버팀 결국 그사람 사장이랑 싸우고 쫓겨남 

그리고 그사람이랑 친했던 사람들이 매니저가 나때메 

쫓겨났다고 나 엄청 심하게 왕따시켰는데 

내가 다 무시하고 새로들어온사람들 내가 엄청 챙겨주고 결국 친해졌구 친해진 사람들이 나 왕따시키는거 나몰래 사장님한테 다꼰질러서  

결국 못된사람들 다쫓아내고 2년넘게 일했다  

진짜 권선징악이 있는말이긴 한가벼 .. 

내가 저런사람들때메 첫 알바자리 쉽게 관두진않을거다!! 하면서 버팀
대표 사진
익인1
믓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해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권성징악이라기 보다는 쓰니가 오기?가 대단한듯,, 칭찬이야! 진짜 리스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44 너무 멋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55 사실 난 내가 그만두는 편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생했어 멋지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짱이다 나도 곧 일 시작하는데 쓰니같은 근성으로 일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믓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매니저가 일을 잘 안해가지고 나머지 알바들이 너무 힘들어서
사장, 대표한테 다 찔렀는데 매니저 빼고 다 짤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대단하다 나라면 출근하기 괴로워서 관뒀을텐데 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첫 알반데 진짜 대단하다... 므싯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진짜멋지다 나도 쓰니같은 강단이있었으면 좋았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나이가 몇인데 무리지어서 떼 짓하는 버릇 못 고치면 성공 못 함 ㅋㅋㅋㅋㅋ 언제까지 통할 줄 알구... 남 괴롭히는데나 극성인 애들은 오래 못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멋있다 진짜 ... 완전 단단한 사람같아 멋있어 나였으면 벌써 울면서 도망쳤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멋있어서 스크랩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믓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대단하다ㅠㅠ 고생했어!!!
쓰니 뭐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멋져 그런 근성이면 뭐든 두렵지 않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어떤류 알바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회생활하면서 사내왕따 견디고 무리 내보내는거 ㄹㅇ 드라마에서나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되는구나
진짜 멋있다 최고bbb 힘들게 지킨만큼 오래오래 돈 많이벌어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그러기 쉽지 않은데 쓰니 대단하다 나였으면 그만뒀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단하다ㅜㅜ나는 현재진행형 이야 ㅠㅠ 어제 퇴근하려고 탈의실 갔는데 내 사물함 잠궈 놨더라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쉽지 않았을텐데 잘 견뎌냈구낭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장님이라도 좋은 분이셔서 그나마 다행이었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대박이다 나였으면 걍 나왔음... 멋진칭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멘탈 존경스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는 뭘 해도 하겠닼ㅋㅋㅋㅌ 대단해👍👍👍 나도 배우고싶다 흑흑 난 너무 개복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멘탈 진짜 멋지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근데 다큰 사람들이 저런다는거 보니까 웃기다 ㅋㅋㅋ 텃세부리면 무서울줄아나 으 역겨워; 쓰니 멋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 대단해 진심 존경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 힘들었겠지만 잘 버티고 극복해낸 이 경험이 앞으로 쓰니한테 큰 밑거름이 될듯 ,, 뭘해도 잘 해낼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처음부터 잘하진 않을지 몰라도 결국엔 어떻게든 잘 해낼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단쓰.. 난 상사들이 텃세부리고 일하는거 감시하고 쓸데없는걸로 시비트고 등등 난리쳐서 동료들이랑 단체로 퇴사했었는데 딱히 크게 타격은 없었지만 한 동안 그 인간이 허드렛일했다는 걸로 만족했었는데ㅋㅋㅋ 진짜 쓰니 버텨낸거 대박이다 리스펙 ㅋㅋㅌ 진짜 쓸데없는 텃세 일적인거 외에 난리치는거 눈꼴시려워 ㅋㅌ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
4:28 l 조회 1
배고프면서 배부름...
4:28 l 조회 1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
4:26 l 조회 3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8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73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62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19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6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8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2
4:14 l 조회 142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5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0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6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35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5
4:09 l 조회 63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3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