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31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한섬만두 이후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몰카당하는 기분...우리 가족들 다 오잉...이상해..비빔면은 팔도지..이런 느낌이었는데 보는 유튜버들마다 맛있다고 해ㅋㅋㅋ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맛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맛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긴한데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 팔도랑 비슷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도랑 완전 다르던데 역시 사람마다 다 다른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던뎅 ㅠㅠ 근데 소스가 되게 묽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별로야 그냥 팔도를 먹을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도...우리집 고기 자주 먹어서 진짜 없어선 안됨...근데 팔도 소스 따로 파는건 그 맛이 안나더라 희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맛있는데 화하고 싸하게 매콤해서 좋아 근데 너무 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에 블투 이어폰은 안 팔지?ㅠㅠ
12:11 l 조회 1
국방부는 대변인도 ㄹㅈㄷ네
12:11 l 조회 1
구내식당, 한식뷔페 안 가는 이유가 뭐야?
12:11 l 조회 2
하닉 내일도 떨어질까?
12:10 l 조회 7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 맛있다
12:10 l 조회 3
급여통장 만들고 체크카드까진 안만들고 그냥 돈만 타계좌로 빼서 써도 되겠지?
12:10 l 조회 5
배달라이더가 욕하고 갔는데 뭐임?2
12:09 l 조회 24
아니 투명한 에센스 찾아달라하면 대체 어케 찾아줌
12:09 l 조회 10
헬스하는사람!!! 짝꿍이라는 표현 알려줘!3
12:08 l 조회 20
아 주식 다신 안할래 나 그사이에 7만원 잃음 하이닉스5
12:08 l 조회 23
택배 분실됐어 ㅠㅠㅠㅠ 이럴때 어카지 5
12:08 l 조회 6
엽닭 남은거 소뷴할때 비닐봉지 안에 넣는건 좀 그런가..ㅎ
12:08 l 조회 5
디저트로 커피+와플먹을까 빙수먹을까1
12:08 l 조회 3
얘드라 8월 말 일본 여행 어떨까?18
12:08 l 조회 22
˗ˋˏ 와 ˎˊ˗ 리듬천국 체험판 나와서 하는데
12:08 l 조회 15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1
12:07 l 조회 14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1
12:07 l 조회 15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1
12:07 l 조회 8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1
12:07 l 조회 6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15
12:0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