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35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난 마른 편인데 조금 살 찐 것 같으면 바로 그 날부터 홈트 시작하고 먹는 것도 엄청 신경 씀. 솔직히 바쁘다 시간 없다 이러는 거 다 핑계 같아. 자기관리 안 하는 사람 너무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이 본인 상황마다 다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수생 시간 없다 ㅎ
그나마의 스트레스 푸는 방식이 먹는거라 살은 디룩디룩 찐다 근데 운동할 시간은 없음 간식거리는 공부하면서 먹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은 입시생이라 시간이 없고 이번연도는 재수생이라 시간이 없는데 난 삶을 거짓으로 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공부하면서 내 몸 다 챙기는데 ㅜㅜ 이번 학기도 학점 4.3 받았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대학생이랑 입시생/재수생은 다르다고 봐 난 .. 그리고 너가 공부하면서 여유가 있으니까 너 몸 챙기는거지 지금 난 여유가 없음 지금도 자기 전에 잠깐 인티 들어온거고 또 내 스트레스 푸는 방식은 먹는거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대생이고 전공 9과목에 주말엔 피씨방 알바도 했어 ... 시험기간에 커피 마시는 것도 살 찔까봐 아메리카노만 마셔 ㅋㅋㅋㅜ 그래 뭐 다 다르게 생각할 수 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어어 나는 못그런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 너도 나도 생각하는 게 다르잖아 나는 그냥 다 핑계 같다는 소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지금 나의 행동을 핑계라 치부하는데 다른거 아닌가 ? 있지 난 곧 6시에 잠들어서 10시 정도에 깰거야 그리고 12시까지 공부하고 잠깐 밥먹겠지 그리고 나서 다시 공부하고 두시에 동생 학원 데려다주고 공부하고 또 공부하고 하다 내일도 똑같은 삶을 살텐데 공부하는 시간에 살 빼라 하면 난 못하겠음 당장에 내 입시가 중요하거든 가치관이 다른거고 상황이 다른데 이걸 핑계로 치부한다면 나는 대체 어떤 사람이 되는거니 너의 삶도 바쁘겠지 근데 내 삶도 바빠 각각 다른 스트레스 지수도 한 몫할테고 너한테 여유가 있으니 그랬겠지라고 너의 삶을 쉽게 치부한건 사과할게 근데 너가 나한테 잘못한것도 생각해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야 사과를 왜 해 ... 너 잘못한 거 없어 물론 나도 잘못한 거 없고. 그냥 서로의 인생에서 가치관이나 우선순위가 다른 거 뿐이야. 이런 나의 생각들로 인해 내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다거나 인성이 더럽다 이렇게 느낀 적도 없고 남들에게 그런 소리를 들어본 적도 없으니 별 문제 없다고 봐. 아마 평생 이렇게 살아가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입시 준비 잘 해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그럼 그랗게살면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어할 것까지가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수험생이 공부하느라 바쁘고 시간 없다고 하는 것도 핑계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몸이 왜 자기관리의 기준이 되는 거야...? 몸보다 다른 게 더 중요한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 몸보다 본인 일이나 공부가 더 중요한 사람도 있을 수 있는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공부 안 하는 사람들 보고 미래 생각 안 하는 것 같다 한심하다 자기관리 안 하는 사람 싫다고 하는 것도 이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사람은 아닌가보지 어떻게 다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조금 살찐 거 같으면 많이 안 찌고 조금이니까 치킨 먹음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야..그건 니기준이지 왜 니기준을 남에게 강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요한 적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사람 인생 대신 살아본것도 아니면서 핑계니 뭐니는 왜 그러는거야? 진짜로 시간이 없을지 누가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핫플되겠다 여기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자기관리의 기준이 왜 몸이 됨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4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1
6:12 l 조회 7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
6:11 l 조회 9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4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
6:11 l 조회 6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1
6:10 l 조회 4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0
6:09 l 조회 15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3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1
6:08 l 조회 1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28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3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44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38
나 똥싸
5:56 l 조회 12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86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11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24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9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9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