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36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아님 나도모르게 습관이있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평소 많이 안먹거나 기초대사량이 엄청 높거나 먹는거를 잘 소화흡수하지 못하는 체질이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자 나 똥쟁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먹는데 살 안찐다는 사람들은 보통 소화흡수가 잘 안되는 경우가 대다수이고
거기에 뭐 생활습관같은것도 영향을 미칠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ㄹㄹ먹으먼 거의 바로싸서 친구들만나다가 배아파서집에온적도많은데 소화가 잘 안되는건가봨ㅋ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규칙적이 ㄴ생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도 모르는 본인의 습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질 문제도 있는거같음 나 60키로일때는 밥 반공기도 못 먹었는데 지금 45키로인데 밥 두그릇 머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질이 크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질이고 유전도 있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질일수도있고 습관일수도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나도 많이 먹는데 왜 안 찌나 했더니 하루에 7키로씩 걷더라 평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질! 내 남친이랑 나랑 똑같이 먹는데 나만 살 계속 찌고 남친은 오히려 더 빠질 때도 있음...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운동 시작하고나서 2키로 쪘더랔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체질같음.. 우선 엄마도 나랑 비슷하고 나는 진짜 많이 먹고 보통 누워있음 기초대사량 평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습관+체질인듯
내친구 입짧고 먹고바로화장실이고
나는 엄청먹고 먹고바로는아닌데 내가더날씬하다고 친구가 맨날불공평하다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체질이지 우리 동생 하루종일 누워만 있어도 살 빠짐 자고 일어나면 빠져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유전 체질
부모님 두 분 다 마르셨고 나도 말랐움...아무리 먹어도 안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5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6
3:19 l 조회 19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32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6
3:15 l 조회 26
ㅇㄴㅇ이 왜 더러움?19
3:15 l 조회 72
친구가 원나ㅇ이 아니라 바람만 펴도 손절해야해2
3:14 l 조회 28
27살인데 손절 9명 했는뎅4
3:14 l 조회 57
확실히 슈퍼스타는 다르구나5
3:14 l 조회 22
난 공중화장실 써야해서 마약 강경반대함2
3:14 l 조회 20
이혼하면 인생 끝날것같다2
3:12 l 조회 30
헤어라인 모발이식한 사람 있니!! 질문 좀 받아줘4
3:12 l 조회 8
나 모기 알러지인가 5
3:12 l 조회 13
여름이라 그런가 인스타 알고리즘에
3:12 l 조회 21
자취 익들아 집 구할때 폰으로 많이 봤어?3
3:11 l 조회 23
눈치 어떻게 키우냐
3:11 l 조회 14
브라입어도 꼭튀인거 너무 스트레스 받아..1
3:10 l 조회 33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12
3:10 l 조회 31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12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2
3:0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