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36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어릴 때부터 우량아로 나긴했고 덩치도 또래보다 컸어 막 마르진않고 항상 통통한 아기 느낌 tmi지만 그래서 그거때문에 유치원도 걸어다녔어 봉고 옆자리 타던 애가 나 엉덩이 커서 불편하다고 항의해서 

중학교 들어서면서는 그런 거에 더 예민해지다보니까 급식도 안 먹기 시작했어 그냥 아침에 곤약 먹고 학교 갔다와서 삶은 계란 두개 근데 그렇게 해도 살은 안 빠졌어 

고등학교 때는 그러니까 뭘 먹기만 하면 토해서 미음이나 죽 조금씩 먹기 시작했는데 그거도 그냥 조금만 먹었어 그래도 살 안 빠져 그대로야 

수능 끝나고 피티도 해봤는데 거기서 주는 식단이 내가 평소 먹는 것보다 많았어 그래도 먹었는데 오히려 무게도 늘고 눈바디도 그냥 운동했그나 정도만 달라져서 반년정도 하고 그만뒀어 

아직도 난 하루에 삶은 달걀 두개 샐러드 조금 닭가슴살 조금 정도만 먹어 운동 하지 수영도 하고 요가도 하고 그래도 똑같아 난 왜 살이 찌는 걸까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항상 뚱뚱한 애들은 이유가 있다고 하길래 난 도저히 모르겠어서 물어봐 난 왜 살이 찌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것만 먹는데 살찌는거야?? 그럼 병원가서 검사받아봐야될거같아 한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도 가봤어 일반 병원도 가보고 한의원도 가보고 약도 먹어봤는데 똑같아 아무 이상 없고 식이장애 영양불균형 탈모라고만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가 몇이고 몇키로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 160에 지금은 75키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어릴때부터 굶거나 적게먹어서 오히려 몸에 영양분이 없으니깐 먹는건 무조건 저장하는 몸으로 변한거일수도있어...식이부터 바꾸는게 시급할걸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치원때부터 그랬어 더 어릴 때도 그랬고 그 때는 제대로 챙겨먹었지 그냥 나는 항상 퉁퉁한 애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깐 어렸을때 소아비만(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이어서 그거 빼려고 굶은게 오히려 지금 살안빠지게 만든것같다는거야 지금은 살보다 식이장애부터 고쳐야할것같음 좀 찌더라도 식이장애부터가 우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하는데도 찌는거면 선천적으로 지방세포가 많이 가지고 태어난것같아
아니면 어렸을때부터 안 먹고 자란게 습관되면 그게 본인 식단으로 맞춰져...그렇게 평생 먹어야한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을 한다면 쓰니는 근력보다는 유산소 위주로 빡세게 해야할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산소 하지 요새는 장마철이라 집에서 사이클만 하지만 아침마다 조깅해 1시간
어릴 때부터 안 먹고 자란 게 습관이 돼서 살이 찌는 거면 전후관계가 반대야 살이 쪄서 안 먹은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정도로는 살 안 빠져 체력 유지되는정도지 나는 살 뺄때 매일 3시간씩 걸어다녔어 그리고 어릴때는 살이 찌는게 정상이야 쓰니가 너무 어릴때부터 성장기 시절을 안 먹고 자란게 그때 그습관이 지금 조금만 더 먹어도 살 찌게 만드는 몸으로 더 부축였을 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깅 한 시간 하고 수영 요가 다 한다고.......안 해본 운동 없어 우리 집 24층인데 그것도 매번 걸어다녀 뭘 더 해야돼?? 근력? 어릴 때는 살이 찌는 게 정상이라고 말해주니 고맙긴 한데 소아비만이 커서도 비만일 확률이 높다는 말도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정도면 비만클리닉을 가서 상담을 받던지 아니면 다른곳을 찾아가보는거 추천해 그리고 인티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곳도 아니고 단지 조언해줄수있는 커뮤일뿐인데 이것도 아니다 저것도아니다 하면서 도와주려는 익들에게 그러면 당황스럽다 나로썬 체념을 하든 더 어디든 찾아가보든 더 정밀검사를 받든 해보라고 밖에 얘기할 수 없어 내가 뭘 더 해봐라 해서 쓰니가 할 것 같지도 않고 무슨 말을 듣고 싶은건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고 쓰니 스트레스 너무 받을 것 같다 ㅠㅠ
선천적인 것도 잇고
탄수화물 너무 적게 먹어도 살이 안 빠진데 .. 내 생각에는 피티를 다른 곳에 가서 끊어보는 건 어떨까 싶다
영양학에 대해 공부하는 트쌤들도 잇어서
짜여진 식단보다는
쓰니한테 맞는 탄 단 지 비율 가르쳐주고 그거에 맞춰서 세끼든 네끼든 나눠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지 않을까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 벌써 9일째네
6:52 l 조회 1
isfj esfj 성격 어때
6:52 l 조회 2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
6:51 l 조회 3
마운자로 후기
6:51 l 조회 7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
6:51 l 조회 2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21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3
6:47 l 조회 24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50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3
6:44 l 조회 36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4
6:41 l 조회 25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42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1
6:38 l 조회 59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40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3
6:37 l 조회 103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3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26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222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