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36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어릴 때부터 우량아로 나긴했고 덩치도 또래보다 컸어 막 마르진않고 항상 통통한 아기 느낌 tmi지만 그래서 그거때문에 유치원도 걸어다녔어 봉고 옆자리 타던 애가 나 엉덩이 커서 불편하다고 항의해서 

중학교 들어서면서는 그런 거에 더 예민해지다보니까 급식도 안 먹기 시작했어 그냥 아침에 곤약 먹고 학교 갔다와서 삶은 계란 두개 근데 그렇게 해도 살은 안 빠졌어 

고등학교 때는 그러니까 뭘 먹기만 하면 토해서 미음이나 죽 조금씩 먹기 시작했는데 그거도 그냥 조금만 먹었어 그래도 살 안 빠져 그대로야 

수능 끝나고 피티도 해봤는데 거기서 주는 식단이 내가 평소 먹는 것보다 많았어 그래도 먹었는데 오히려 무게도 늘고 눈바디도 그냥 운동했그나 정도만 달라져서 반년정도 하고 그만뒀어 

아직도 난 하루에 삶은 달걀 두개 샐러드 조금 닭가슴살 조금 정도만 먹어 운동 하지 수영도 하고 요가도 하고 그래도 똑같아 난 왜 살이 찌는 걸까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항상 뚱뚱한 애들은 이유가 있다고 하길래 난 도저히 모르겠어서 물어봐 난 왜 살이 찌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것만 먹는데 살찌는거야?? 그럼 병원가서 검사받아봐야될거같아 한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도 가봤어 일반 병원도 가보고 한의원도 가보고 약도 먹어봤는데 똑같아 아무 이상 없고 식이장애 영양불균형 탈모라고만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가 몇이고 몇키로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 160에 지금은 75키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어릴때부터 굶거나 적게먹어서 오히려 몸에 영양분이 없으니깐 먹는건 무조건 저장하는 몸으로 변한거일수도있어...식이부터 바꾸는게 시급할걸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치원때부터 그랬어 더 어릴 때도 그랬고 그 때는 제대로 챙겨먹었지 그냥 나는 항상 퉁퉁한 애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깐 어렸을때 소아비만(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이어서 그거 빼려고 굶은게 오히려 지금 살안빠지게 만든것같다는거야 지금은 살보다 식이장애부터 고쳐야할것같음 좀 찌더라도 식이장애부터가 우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하는데도 찌는거면 선천적으로 지방세포가 많이 가지고 태어난것같아
아니면 어렸을때부터 안 먹고 자란게 습관되면 그게 본인 식단으로 맞춰져...그렇게 평생 먹어야한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을 한다면 쓰니는 근력보다는 유산소 위주로 빡세게 해야할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산소 하지 요새는 장마철이라 집에서 사이클만 하지만 아침마다 조깅해 1시간
어릴 때부터 안 먹고 자란 게 습관이 돼서 살이 찌는 거면 전후관계가 반대야 살이 쪄서 안 먹은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정도로는 살 안 빠져 체력 유지되는정도지 나는 살 뺄때 매일 3시간씩 걸어다녔어 그리고 어릴때는 살이 찌는게 정상이야 쓰니가 너무 어릴때부터 성장기 시절을 안 먹고 자란게 그때 그습관이 지금 조금만 더 먹어도 살 찌게 만드는 몸으로 더 부축였을 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깅 한 시간 하고 수영 요가 다 한다고.......안 해본 운동 없어 우리 집 24층인데 그것도 매번 걸어다녀 뭘 더 해야돼?? 근력? 어릴 때는 살이 찌는 게 정상이라고 말해주니 고맙긴 한데 소아비만이 커서도 비만일 확률이 높다는 말도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정도면 비만클리닉을 가서 상담을 받던지 아니면 다른곳을 찾아가보는거 추천해 그리고 인티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곳도 아니고 단지 조언해줄수있는 커뮤일뿐인데 이것도 아니다 저것도아니다 하면서 도와주려는 익들에게 그러면 당황스럽다 나로썬 체념을 하든 더 어디든 찾아가보든 더 정밀검사를 받든 해보라고 밖에 얘기할 수 없어 내가 뭘 더 해봐라 해서 쓰니가 할 것 같지도 않고 무슨 말을 듣고 싶은건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고 쓰니 스트레스 너무 받을 것 같다 ㅠㅠ
선천적인 것도 잇고
탄수화물 너무 적게 먹어도 살이 안 빠진데 .. 내 생각에는 피티를 다른 곳에 가서 끊어보는 건 어떨까 싶다
영양학에 대해 공부하는 트쌤들도 잇어서
짜여진 식단보다는
쓰니한테 맞는 탄 단 지 비율 가르쳐주고 그거에 맞춰서 세끼든 네끼든 나눠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지 않을까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출근했는데 퇴근까지 카톡 안 보면 뭔 생각들어?
6:19 l 조회 2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
6:17 l 조회 4
피부과 시술받고 피부 뒤집어짐 학교 가야하는데 1
6:16 l 조회 7
내가 계절학기를 왜 신청했을까 진짜 후회된다
6:16 l 조회 7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5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4
6:12 l 조회 24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
6:11 l 조회 7
타투있는 익들 중에 수영다니는 익 있어??2
6:10 l 조회 12
현실적으로 엄마명의로 차 사는거 흔해?3
6:09 l 조회 36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3
6:07 l 조회 15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5
6:06 l 조회 45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3
6:06 l 조회 26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7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2
6:04 l 조회 15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22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3
6:03 l 조회 18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9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15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213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