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1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그냥 너무 부럽고 살기 싫어진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요새 너무 심하게 들어 난 심지어 나보다 어린 사람이 그러면 미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런다고 내 사정이 괜찮아지는 건 아니지만 그냥 너무 불공평하다 싶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생갇 한다고 달라지는 거 1도 없는 거 아는데 왜 저들은 저렇게 뭐 하나 모자람 없이 다 갖고 태어났는데 나는 가진 게 하나도 없을까 싶어서 자괴감 들고 사라지고 싶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내말이... 나는 딱히 재능이 있는 것도 아닌데 금수저 물고 태어난 것도 아니고 외모가 잘난 것도 아니고 그냥 너무 미치도록 평범해서 더 비참한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비참하다는 게 딱이다... 다들 평범만 했음 좋겠다는데 그게 더 싫어 뭐 하나라도 그럼 잘나든가 돈도 외모도 능력도 진짜 난 왜 이럴까 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ㅋㅋㅋㅋ 어딘가 특출나게 뒤떨어졌으면 미친듯이 노력이라도 했었을텐데 그냥 평범 그자체에다가 잘난 애들 비춰주는 꼴만 되니까 노력도 하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새벽에 걸그룹 노래 듣다가 영상이나 봐볼까 하고 보는데 갑자기 눈물이 낰ㅋㅋㅋㅋㅋㅋ 현타 와서 이렇게 예쁘고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돈도 벌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 다 하고 즐기고 죽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도 나는 살을 빼도 평범하고 그냥... 금수저 재능 바라지도 않아 그냥 외모라도 좀 잘났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솔직히 요새 세상이 시작이 금수저 아니라도 재능이나 외모 출중하면 그걸 이용해서 금수저 되는 거 아니냐... 진짜 살기 싫어진다 티비 보다가 나랑 동갑인 여자 연옌들 나와서 가족이 장난으로 나랑 동갑이네 쟈는 저기사 돈 버는데 뭐 어쩌고 하는데 와... 그럼 나도 저렇게 낳아주지 그러셨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맞아 나 인스타도 잘 못보겠어 그냥 인스타 셀럽들이 셀카 올리는 것만 보면 회의감 들어 ㅋㅋㅋ... 나보다 어린 중학생이 몇만 팔로워 가지고 있는 것도 봤는데 진짜 우울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 그래서 나는 인스타도 안 해 내 성격 못나 빠진 걸 너무 잘 알아서 괜히 했다가 정신 피폐해 질 듯... 너도 인스타 하지마 스트레스 엄청 받아 안 하는 나도 이러는데 하면 더 스트레스야 그게 차라리 내가 날 덜 괴롭히는 길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야겠다 나도... 와 진짜 너무 비참하긴 하더라 에스엔에스 싹 다 끊어야지,,, 고마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도 어차피 당장 내가 죽고 싶다고 죽어지는 것도 아니니까 사는 동안 덜 스트레스 받고 걍 남들 하는 만큼 노력하면서 살자... 우리가 이런 생각 갖고 살아봐야 득 될 게 하나 없어 그치 언젠간 우리 다 이런 생각 한 거 후회하고 우리 삶에 만족하는 날이 올 거라고 믿자 파이팅 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자 익인이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좋은 생각만 하자 우울해 하지 말고! 점심에 네가 젤 좋아하는 거 먹고 남은 주말 잘 보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염인데 스무디 먹으면 안되겠지
20:38 l 조회 3
현실적으로 결혼하려면 얼마 있어야할까
20:37 l 조회 6
대전 칼국수가 그렇게 다른가? 뭐 어떤점이 다른 거야?
20:37 l 조회 3
18키로차이면 못알아볼정도야??1
20:37 l 조회 8
고양이 중성화 안해도됨?2
20:37 l 조회 9
익들아 적금에 넣을 돈 다 채웠으면
20:37 l 조회 7
중단발 레이어드 컷+레이어드 펌 보통 얼마야?2
20:37 l 조회 5
퇴사… 어캐 말해 ㅜ
20:37 l 조회 9
난 성인되고 연애 쉰 적 없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음
20:37 l 조회 8
혹시 에어컨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아는사람
20:37 l 조회 4
우리집에 몇달 신세지는 친구한테 완전 정떨어져버림 1
20:37 l 조회 8
궁금한게 나이들수록 친구보다 남친이 재밌다하잖아2
20:36 l 조회 11
내일 남아공전 벌써 떨려
20:36 l 조회 8
(혐) 이정도면 다리털 엄청많은거야 아님 그냥 좀 많은 정도야?5
20:36 l 조회 24
첫 취직했는데 탕비실 과자를 맘대로 먹어도 된다는게1
20:36 l 조회 21
너네 첫사랑 뭐하고 사는지 알아?4
20:36 l 조회 14
하루에 짜파게티 1봉지 과자 30그람 1봉지 모짜렐라인더베이컨 단품 1개 먹으면 적게 먹는건가?3
20:35 l 조회 9
사장님한테 전화왔었는데 다시 걸어도 되나? 2
20:35 l 조회 8
내 주식
20:35 l 조회 22
본인표출또 야간훈련이네....10
2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