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16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약속 많은편임?
41
1개월 전
l
조회
1224
인스티즈앱
걍 5월에 잡힌 약속만 저정도고 5월에 더 잡힐건데 친구가 보고 피곤하다고 함
3
익인1
나 3개월에 하나 있음
1개월 전
익인1
내가 더 놀랍지
1개월 전
글쓴이
너는 왜케 적어ㅠ
1개월 전
익인1
친구들을 자주 안 봄 물론 수도 적고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개많
1개월 전
익인3
피곤해
1개월 전
익인4
돈이 많구나
1개월 전
익인5
엥 많은 편도 아닌데
1개월 전
글쓴이
긍까
1개월 전
익인6
하루걸러 한번씩 약속있는거 내 기준 힘듦..
1개월 전
익인7
나 약속 많을땐 매일 누구 만나고 있더라 심각성을 느끼고 아무 약속 안 잡으니까 좀 줄었어 그에 비하면 넌 적당한듯
1개월 전
익인8
보통인에 텀이 짧은듯 체력 강할거같다 너
1개월 전
익인9
스무살 약속 같음
1개월 전
익인10
잦네..나도 한달에 한번정도...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많은지는 모르겟는데 일단 난 힘듦..
1개월 전
익인12
직장인이야?...
1개월 전
글쓴이
나 배우라서 프리랜서
1개월 전
익인12
아 그럼 무난할수도..?
직장인이면 많은편이라구 생각했음 ㅎㅎ
1개월 전
익인13
많긴한데 띄엄띄엄이랑 갠츈한뎅
1개월 전
익인14
직장인이면 많고 아니면 보통에서 적은편..?
1개월 전
글쓴이
나 배우라서 프리랜서얌 쉴때는 백수
1개월 전
익인15
별루
1개월 전
익인16
걍 e i 차이아녀?? 나 예전에 저거보다 더 많아도 별생각 안들었는데 지금보니깐 쓰니꺼도 개많아....
1개월 전
익인17
난 한달에 하나 ㅜ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일 끝나고 만나느거여??? 아니 체력이 부러움…
1개월 전
익인19
난 일주일에 두번 약속있음 피곤해..
1개월 전
익인27
ㅇㅈ 일욜은 출근해야하니 무조건 쉬어야되고 약속있음 토욜임 일주일 1회정도가 쾌적
그 외의 경우에도 연달아는 안되고 나가고 하루는 쉬어줘야함
1개월 전
익인20
나랑 비슷하네 일단 난 e
1개월 전
글쓴이
난 I야...^^
1개월 전
익인21
내가 딱 이래서 그냥 보통이지 생각했는데 많은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물원 또 가는 게 너무 귀여워
1개월 전
익인22
프리랜서면 ㄴㄴ
1개월 전
글쓴이
오 친구들 많은가봐
1개월 전
익인22
웅 많아
1개월 전
익인26
친구몇명이냐ㅠㅠ부러워
1개월 전
익인23
많은거아닌갘ㅋㅋㅋㅋ ㅜ
1개월 전
익인24
한달에 하나 있을까 말까 해서 저 정도면 많아 보임
1개월 전
익인25
일주일에 3번있음 그나마 내가 I라서 연속은 못만나서ㅜㅜㅜ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많은데 난 여행 가면 힘들어서 쉬어줘여하는데 얼마뒤에 일정있는것도 그렇고 주3회 약속도 그렇고..
난 한달에 3번 있어도 많은건데 ㅋㅋㅋ
친구 많은가봐
1개월 전
익인28
나 한달에 하나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isfp 기준 줠라 많음
27일 전
익인30
Infp 분기마다 친구만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쎄게 팬다는 찰스엔터 관련 일침..JPG
이슈 · 3명 보는 중
불법 번역으로 전 세계와 싸우고 있는 한일연합국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서인영 유튜브 PD가 기획한 연예인 채널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쉬었음 청년들의 50대 선배님
이슈 · 2명 보는 중
소비자단체협의회 "스타벅스 충전액, 조건 없이 전액 환불해야"
이슈
딸이 온리팬스 하는걸 알게 된 아빠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방탄소년단 광화문 공연, 청첩장도 단속한다…"팬이 위조할 가능성도”
이슈
익드라 이 치마 위에 머입어야 예쁠까
일상 · 2명 보는 중
미국에 군함 안보낸 '배신자 국가' 명단
이슈 · 1명 보는 중
어느 전역자의 군시절 성욕 해소법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주인이랑 그림체가 정반대인 뉴진스 해린 강아지.jpg
이슈 · 1명 보는 중
결국 모두가 생각만 하던 그것을 저지른 폴란드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초대박났다는 원주 은행나무 충격반전..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의외로 사람 본심 그대로 나오는 질문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주당 2만원에 산 투자자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너무 급격히 사이버스러워진 불교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
407
06.07 13:33
58623
8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273
06.07 17:42
47222
0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288
06.07 14:20
54884
14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
34589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
38506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38
06.07 16:12
29964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3278
06.07 16:00
25006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2200
06.07 16:51
10382
0
야구
기아 편파 유튜버 영상 썸네일
99
06.07 23:28
10100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649
06.07 17:07
13273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182
06.07 16:56
7514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2045
06.07 16:45
10895
0
이성 사랑방
나 사귀는거 차인 이유가 이거라는데
70
06.07 17:51
19919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936
06.07 16:02
3764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1
06.07 20:04
5541
0
딱 부모님 돌아가시고 장례치룬뒤까지만 살았으면 좋겠다
2:48
l
조회 3
언니들 쌍둥이인데 평생 언니들한테 하고싶지만 하지 못하는 최대 욕있다
2:47
l
조회 5
죽는것보다 늙는게 더무섭지않냐...
1
2:47
l
조회 11
극우 삼촌 요즘 심란해서 밥도 못드신다는 후문..
2:47
l
조회 10
잘생기고 이쁜 애기들은 부모 유전자겠지?
4
2:46
l
조회 10
새벽똥글) 극우한남vs 극좌
8
2:46
l
조회 18
내기준 주변에 이레즈미 있는사람들은 정상이 없다...
1
2:45
l
조회 7
넘 생각없이 살았당...
4
2:44
l
조회 18
회사에서 혼밥하고 싶은데 눈치보임
2
2:44
l
조회 14
잠실시위는 선관위 규탄하다가 극우 묻어서 변질된게 아니라
14
2:44
l
조회 51
l
추천 2
요즘 피로도 높은건 나뿐임?
2:44
l
조회 12
내 입술 너무 못생겨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4
2:43
l
조회 52
친언니 가끔 말없이 늦게 집들어오고 퇴근같이하다가 딴길 새는데
2:42
l
조회 37
지금 일하는것처럼 공부를 했으면 명문대릉 갔겠다
2:42
l
조회 11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4000원
페이퍼 후추 전시회 티켓 싸게 팔아요ㅠ
정가 2만 원 티켓 14000원에 팔아요수량을 잘못했는데 환불이 안됨ㅠ종이 ASMR로 유명한 유튜..
5000원
최지민 달빛 꿈 포카 구해요!
56000원
6.7 무지❤️💛
4연석!
19000원
무지🐯
50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000원
❤️🖤뜡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5000원
도리 여기입니다✋🐻
난 내가 월드컵을 못 볼 줄 알았어^^
1
2:42
l
조회 20
배고픈데 야식 추천좀
5
2:42
l
조회 14
왜 자기랑 반대의 정치성향을 그렇게까지 싫어하는거야
10
2:42
l
조회 57
28살 간호학과 입학하는게 맞는 선택일까?
13
2:40
l
조회 46
쿠팡 다녔는데 진짜 헛소문 많이 돈다고 느낀거
5
2:40
l
조회 178
대딩들아ㅠ ppt 수정본을 실수로 제출했는데 어쩌지
15
2:39
l
조회 6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
1
쿠팡 다녔는데 진짜 헛소문 많이 돈다고 느낀거
5
2
내 입술 너무 못생겨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4
3
20대 후반 가방 골라줘
4
4
왜 자기랑 반대의 정치성향을 그렇게까지 싫어하는거야
8
5
대딩들아ㅠ ppt 수정본을 실수로 제출했는데 어쩌지
15
6
올공 자원봉사하다왔는데 시위끝났음
35
7
아 잠만 나 너무 충격적인데 좋아하는 유튜버가 2찍이라니
6
8
얘들아 친한 친구가 정치성향 완전 다르면 어케할거야?
30
9
친언니 가끔 말없이 늦게 집들어오고 퇴근같이하다가 딴길 새는데
10
넘 생각없이 살았당...
4
11
28살 간호학과 입학하는게 맞는 선택일까?
12
12
잠실시위는 선관위 규탄하다가 극우 묻어서 변질된게 아니라
10
13
담배 일미리 피는사람
14
난 내가 월드컵을 못 볼 줄 알았어^^
1
15
다들 주식 어디서 해?
11
16
난 스레드랑 진짜 안맞는듯...
1
17
지구에 혼자 남으면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
14
18
쿠팡 다녀와서 12시간 잠
3
19
새벽똥글) 극우한남vs 극좌
1
20
회사에서 혼밥하고 싶은데 눈치보임
2
1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4
2
현대차 불합격 후 문자 보냈는데 답장옴
5
3
유럽에서 동양인 관광객 차별을 역이용 하는 한국인들
2
4
최근 실제 이혼부부들 가정법원 풍경
3
5
쯔양도 알러지가 있다 고백
6
6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12
7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10
8
카르텔 동네에서 유튜브 촬영하고 살아남은 유튜버
1
9
올해 33인데..모은돈 진짜 어떡하지
1
10
급식실에 붕어빵 아저씨 왔어.jpg
11
일요일 낮잠의 위험성.jpg
1
12
반계탕을 첨 먹어보는 인간
13
디씨 숏포지션갤에 나타났다는 애국 무당
14
영국에서 사과가 필요한 상황
15
데뷔 47년차 베테랑 배우가 실패한 감정연기 ㅋㅋㅋ
16
유명해지기 전과 후
1
17
한 때 탈세범 소리 들었던 샤키라 근황
18
교수님 정강이 때릴 사람 모집
19
아버지 자존심을 건든 아들
20
누가봐도 감자탕집
1
환연 원규 인스스
9
2
제발 나가라 정치야ㅠ
7
3
개한심
4
비와이 잠실에 선결제나 물품지원 해주셨어?
8
5
닭발 시켰어
11
6
정치병 말기 환자들 다 익예로 온건가
12
7
요즘 내 심정 욕주의
8
개신교익 입장에서 비와이 너무 싫음
4
9
큼...재공연! 재공연!
10
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11
11
얘가 에셈 연생이였댜
3
12
진짜 이거 개맞말이다 워딩은 조금 천박하긴 한데
1
13
잠실 구걸이 밈처럼 된게 좋음
14
문재인 , 이재명도 그 망할놈들이랑 한번씩 지고나서 다음에 붙었잖아 정원오도 할수있음
2
15
진짜 과몰입되는 노래 추천해주라!
4
16
오세훈 인스타개웃기네
3
17
계엄 때 목소리 냈던 연옌들/일반인들 지금 다 가만히 있는 이유가 뭐겠냐
7
18
그 하이브 라틴팝 남돌 그룹 있잖아 그 그룹은 해외에서 인기 어떤편이야?
19
이때는 진짜 나이 차이 많아보이긴 한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
환연 서경이랑 유정이 완전 개똑띠들임
1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5
2
참교육
체벌금지 어떤 대통령때 생긴거지?
5
3
박지훈 대본을 정말 느리게 본대
7
4
참교육 시원하긴한데ㅜ 스트레스받아
5
김무열 ㄹㅇ 다시봄
6
6
참교육
피오 진기주가 럽라여...????
3
7
강회장 기대 별로 안했는데
1
8
강회장 정체 누가 제일 먼저 알까?
5
9
멋진신세계
😀🔫🔫🔫🔫🔫
5
10
멋진신세계
넷플 글로벌 성적
11
멋진신세계
여우비 글 보니까
4
12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21
13
허수아비 담주 끝나지?
1
14
멋진신세계
나는 티저때부터 둘이 케미 좋다고 생각했는데
2
15
참교육
하루종일 봤네 ㅋㅋ근데 의문점은
1
16
멋진신세계
오프닝에도 이현 안고 있다가 세계가 안는걸로 변함
5
17
와일드씽 이동진 평론가 별점 및 한줄평 나왔었구나
3
18
참교육
도박에피 너무 공감됨ㅜ
1
19
진짜 요즘 드라마 두개보면서 뇌빼드가 ㄹㅇ 저거구나 싶어짐
14
20
참교육
하 나화진 초등교사 개안어울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