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1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4

[잡담] 나 약속 많은편임? | 인스티즈

걍 5월에 잡힌 약속만 저정도고 5월에 더 잡힐건데 친구가 보고 피곤하다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나 3개월에 하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더 놀랍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왜케 적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들을 자주 안 봄 물론 수도 적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곤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이 많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많은 편도 아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루걸러 한번씩 약속있는거 내 기준 힘듦..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약속 많을땐 매일 누구 만나고 있더라 심각성을 느끼고 아무 약속 안 잡으니까 좀 줄었어 그에 비하면 넌 적당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인에 텀이 짧은듯 체력 강할거같다 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무살 약속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잦네..나도 한달에 한번정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많은지는 모르겟는데 일단 난 힘듦..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장인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배우라서 프리랜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럼 무난할수도..?
직장인이면 많은편이라구 생각했음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긴한데 띄엄띄엄이랑 갠츈한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장인이면 많고 아니면 보통에서 적은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배우라서 프리랜서얌 쉴때는 백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e i 차이아녀?? 나 예전에 저거보다 더 많아도 별생각 안들었는데 지금보니깐 쓰니꺼도 개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한달에 하나 ㅜ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 끝나고 만나느거여??? 아니 체력이 부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일주일에 두번 약속있음 피곤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일욜은 출근해야하니 무조건 쉬어야되고 약속있음 토욜임 일주일 1회정도가 쾌적
그 외의 경우에도 연달아는 안되고 나가고 하루는 쉬어줘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랑 비슷하네 일단 난 e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I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딱 이래서 그냥 보통이지 생각했는데 많은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물원 또 가는 게 너무 귀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리랜서면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친구들 많은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친구몇명이냐ㅠㅠ부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많은거아닌갘ㅋㅋㅋㅋ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달에 하나 있을까 말까 해서 저 정도면 많아 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주일에 3번있음 그나마 내가 I라서 연속은 못만나서ㅜㅜㅜ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많은데 난 여행 가면 힘들어서 쉬어줘여하는데 얼마뒤에 일정있는것도 그렇고 주3회 약속도 그렇고..
난 한달에 3번 있어도 많은건데 ㅋㅋㅋ
친구 많은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한달에 하나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isfp 기준 줠라 많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Infp 분기마다 친구만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07 06.07 13:3358623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73 06.07 17:4247222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88 06.07 14:2054884 14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589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38506 0
딱 부모님 돌아가시고 장례치룬뒤까지만 살았으면 좋겠다
2:48 l 조회 3
언니들 쌍둥이인데 평생 언니들한테 하고싶지만 하지 못하는 최대 욕있다
2:47 l 조회 5
죽는것보다 늙는게 더무섭지않냐...1
2:47 l 조회 11
극우 삼촌 요즘 심란해서 밥도 못드신다는 후문..
2:47 l 조회 10
잘생기고 이쁜 애기들은 부모 유전자겠지?4
2:46 l 조회 10
새벽똥글) 극우한남vs 극좌8
2:46 l 조회 18
내기준 주변에 이레즈미 있는사람들은 정상이 없다... 1
2:45 l 조회 7
넘 생각없이 살았당... 4
2:44 l 조회 18
회사에서 혼밥하고 싶은데 눈치보임2
2:44 l 조회 14
잠실시위는 선관위 규탄하다가 극우 묻어서 변질된게 아니라14
2:44 l 조회 51 l 추천 2
요즘 피로도 높은건 나뿐임?
2:44 l 조회 12
내 입술 너무 못생겨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4
2:43 l 조회 52
친언니 가끔 말없이 늦게 집들어오고 퇴근같이하다가 딴길 새는데
2:42 l 조회 37
지금 일하는것처럼 공부를 했으면 명문대릉 갔겠다
2:42 l 조회 11
난 내가 월드컵을 못 볼 줄 알았어^^1
2:42 l 조회 20
배고픈데 야식 추천좀5
2:42 l 조회 14
왜 자기랑 반대의 정치성향을 그렇게까지 싫어하는거야10
2:42 l 조회 57
28살 간호학과 입학하는게 맞는 선택일까?13
2:40 l 조회 46
쿠팡 다녔는데 진짜 헛소문 많이 돈다고 느낀거5
2:40 l 조회 178
대딩들아ㅠ ppt 수정본을 실수로 제출했는데 어쩌지 15
2:3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