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1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우선 요약 

1. 답정너 심하고 남말하고 헛소문 퍼뜨림 

2. 얘때문에 오랫동안 스트레스 받았음 

3. 연락도 안하고 지내는데 뒤에서 스트레스 받게 함 

 

현재 열여덟인 익이야.(굳이 나이 밝히는 이유는 이 친구가 이걸 보고 나한테 먼저 연락해서 연 끊어줬으면 좋겠어서...얘 때문에 너무 지쳐) 얘 왕따당해서 잠깐 힘들어하는 것도 아는데 너 이제 그 상태 연기인거 아니까 그냥 빨리 나하고 연 끊어주라 나도 힘들어 

1. 답정너 

이 친구랑 초등학생때부터 알던 사이었는데, 중학교는 다른 곳(나는 시험쳐서 빡센 곳 갔고 얘는 집 근처 흔히 말하는 노는 아이들 많은 학교를 갔어)을 나왔어. 솔직히 초등학생때는 쟤한테 관심 자체가 없어서 별 생각 없었는데 중학생때부터 짜증나게 하더라구... 

위에서 학교 얘기를 했잖아? 얘가 좀 노는 학교를 가서 상위권 안에 들었어. 나도 다른 학교 가서 그 정도 등수였고. 그런데 얘가 언제쯤부턴가 성적 관련 답정너짓을 하루가 멀다하고 하는거야. 솔직히 난 얘보다 잘난 애들을 많이 봤고, 학원에서 얘 수준(?)(수학 기본 예제도 못 풀어...맨날 내꺼 힐끔거리면서 베낌)도 다 봤는데 이러니까 반응도 해주기 싫어서 맨날 씹었어. 그래도 답정너짓을 계속 하길래 이건 그냥 그런갑다 했지... 

 

2. 남 말+헛소문 

저 집 이모분이 애들 교육에 인생을 쏟으셔. 그러다보니 남의 얘기도 막 듣고 막 흘리시는데 문제는 내 친구라는 애한테 들은 얘기를 퍼뜨릴거 아냐?  

이 친구가 내가 얘기한걸 정 반대로 말해서 소문을 내더라고.. 

심지어 나랑 관련 1도 없고 나 모르는 애한테까지 그러고다녀 

(이걸 안 계기는 나 수업하시는 선생님께 어떤 얘기를 들은거) 

이것도 참았었다? 

 

3. 손절 결심 이유 

위에 말한 내용이 근 6년 7년 그정도 얘기를 압축하느라 좀 많이 약화되기는 했는데 아무튼 이런게 쌓이기도 했고 아직도 뒤에서 내 뒷담화(아닌 척 하면서 하는거)하는게 너무 스트레스받아 

난 얘한테 1도 관심을 안주는데 얘 나 짝사랑했는데 차였나 싶을 정도로 그래가지고 너무 스트레스여... 

문자로 손절하려 하는데 대화를 어떻게 해야할까 

(손절해봤자 도움 되는거 없다는거 알아 근데 일단 해야 내가 살것같애...한번만 도와주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연락하지말고 무시해
손절 목적으로 연락해봤자 적만 될 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있는데 내가 사는 지역이 좁아서 뒤에서 스트레스를 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뒤에서 은근한 스트레스를 주는 게 아니라 대놓고 앞에서 멸시하고 괴롭힐 수도 있어
걍 자극하지말고 무시하고 참고 철저하게 외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얘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때부터 절대 내가 먼저 연락한적도 없고 소위 말하는 비즈니스 관계처럼 했는데 무슨 집착하듯이 스트레스를 줘서..
(그리고 본인이 앞에서 괴롭히지는 못해
얘도 썰 풀려면 너무 길어지기는 하는데 아무튼 그래서 일부러 찔벅찔벅 뒤에서 건드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근데 그런애면 문자로 손절해도 딱히 바뀌는건 없을듯 너가 걔 너무 화나서 쥐어패고 그럴거 아니면 그냥 무시하는거밖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주변 애들도 얘 이상한건 알아서...
내가 원하는건 내가 얘때문에 어떤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걔한테 말하고 연 끊는거였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애한테 말한다고 걔가 뭐 달라질까?? 그냥 괴롭힌거 성공했네 라고 생각할거 같은데..말하고 싶음 말하고 연 끊어 근데 난 굳이 추천하지 않아! 뭐든 쓰니 맘이니까 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
4:59 l 조회 2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8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5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3
4:55 l 조회 15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
4:54 l 조회 5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5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4
4:48 l 조회 15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1
4:48 l 조회 39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1
4:47 l 조회 18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1
4:47 l 조회 8
남친 나 안사랑하나5
4:47 l 조회 45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30
미용실에서 단발 숱을 너무많이쳐서 반토막됨2
4:45 l 조회 23
내가 스크랩한거 인티에서 어캐봐?1
4:44 l 조회 6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8
4:43 l 조회 63
우울증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2
4:41 l 조회 117
냉장실에 일주일동안 놔둔 마라샹궈 버려야할까…?2
4:40 l 조회 64
농협 너 뭐해2
4:38 l 조회 67
근로장려금 예상보다 3분의 1 받음 미쳤나4
4:37 l 조회 68
sns 쏙모팩
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