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15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n이 상상 많이 하고, t는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유형 아니야? 

st가 아니라 nt인 게 신기해 

내가 nf라 그런가 망상 진짜 많이하고 그게 감정이랑 연결되눈데 

그래서 슬픈 영화나 드라마 보면 내가 저 상황이면 어떻게 될까 저 사람들 미래에는 어떻게 될까 막 끝까지 상상하면서 엄청 공감되고 이입해서 우는데 

그럼 nt들은 어떤 망상을 하는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다음 장면 예측하기... 주인공 성격 분석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처럼 그럴 때 아주 가끔 있는데 대부분 다음 장면 예측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느 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상만 하고 이입은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구나!!ㅋㅋㅋㅋ 완전 이해됐오 진짜 사람 성격은 다양하구나 신기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sf인데 상상을 자주 하는 편 아닌데 엄청 감정적이야 눈물도 많고 감정기복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인공에 이입은 못하는 것 같은데 상황이 슬프면 눈물이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nt인데 난 그 작품 속 인물들 자체에 취하는 걸 좋아해 내가 공감이나 감정이입에 약해서 일부러 감정이입을 함으로써 카타르시스를 느낌ㅋㅋㅋ 제대로 몰입해서 감정이입 잘 하고 나면 뿌듯해 작품을 잘 즐긴 것 같아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익이 찐 nt같다... 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 제3자입장에서 보게되는 ..? 결말 예측하게되고
그래서 웬만한 슬픈영화아니면 잘 안운다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1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2:22 l 조회 2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2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4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
2:21 l 조회 6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4
2:21 l 조회 10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2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18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3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3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3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68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3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2
극손상몬데 머릿결 트리트먼트로 완전 좋아보이게 할 수 있어??
2:16 l 조회 2
써클 인터넷 그룹 어때? 주식
2:16 l 조회 4
살면서 책갈피 돈주고 산적이 없었는데1
2:15 l 조회 14
얘들아 우울하면 헬스해4
2:15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