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15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인서울 좋은대학교 목푠디... 학교 애들이 공부를 너무 잘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3점대면 앞으로 성적 꾸준히 올리면 인서울 무조건 가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고삼 때 3점대여도 학종으로는 인서울 가능해,, 학종 쓸 거면 생기부 신경 쓰고 앞으로 성적 꾸준히 올리면 쓰니 목표 대학 갈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학종 생각중이라 책도 많이 읽고 과목별 세특 다 챙기고 상도 받아놓고 다 잘하도있는데 성적이 좀 걸려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다른 학기 잘 나오면 1점대까지도 끌어올릴 수 있어!!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학기에 정말 혼을 갈아야겠아여 감사해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열심히해서 올려야겠네용 감사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일학년이면 올라갈수있음 나도 일학년 4점대에서 올려서 지거국 왔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전혀,,,,! 종합으로 갈 수 있어 내 친구도 3점대였는데 종합으로 상명대 인문과 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은 시험이 몇 갠데 수시를 포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하도 뭐라 하길래 무서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아니니까 내신 잘 챙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중에 수시 낼 때 후회하지말고 잘 챙겨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실히 수시로 낼 수 있는 학교랑 정시로 낼 수 있는 학교가 차이나다보니까
진짜 성에 안차는 성적이라도 하는게 맞아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1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
23:32 l 조회 2
정신과 약 먹고 8kg빠짐
23:32 l 조회 2
하이닉스 300 확정이네 ㄷㄷㄷㄷㄷㄷ
23:32 l 조회 5
지그재그 할인 왜이래?
23:32 l 조회 3
디자이너 브랜드 옷보다 미쏘 옷 더 잘어울리는건 왜일까??
23:32 l 조회 4
팀장님이랑 일하는 스타일 안 맞는 사람 ㅠ
23:32 l 조회 3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까만색에 장미 그려진 에코백? 어디서 구하는 걸까...?
23:31 l 조회 5
화목하지않은 가족인데 이걸 다 감싸줄 배우자가 나타날까… 1
23:31 l 조회 11
달달한 st 시판김치 머가있을까
23:31 l 조회 3
코쉐딩 하고 안하고 차이 커???2
23:31 l 조회 4
새끼 고양이 데려왔는데 씻겨도 되나?? 5
23:31 l 조회 17
크록스 새거는 원래 발바닥 아파?1
23:31 l 조회 4
샌디스크 1시간 반 전에 샀는데..
23:31 l 조회 31
애교있는 사람 특징이 뭐야?
23:30 l 조회 8
엔비야…엔비야…1
23:30 l 조회 8
공시생 블로그 많이 봤는데
23:30 l 조회 10
98년생 나도 한번 꺼드럭 할게4
23:30 l 조회 29
사기업이랑 공무원이랑 엄청 고민된다1
23:30 l 조회 15
다이어트 하니까 살안찌는 체질 부럽다
23:3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