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2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현역 때 수능 핵망해서 가고 싶은 곳 못 가고 상상도 못한 곳 가버림 근데 이번에 간호 가고 싶어서 수시로 적정~하향으로 쓸 건데1지망은 면접보고 최저없고 2지망은 면접 없음! 3합 15거든?? 현역 때 모고 잘보면 3합6 나왔었고! 수능 한달 전부터 공부해도 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하면 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가 넘 낮아서 공부 안 하고 있어,,, 지금은 다른 자격증 공부 중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지금부터 공부하면 정시로 더 좋은 곳 갈 수도 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싶지만 엄청난 수포자라 좀 힘들 것 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수포자였는데 재수 때 딱 이시기부터 해서 하나 틀렸어!!!!! 진짜 지금부터 해도 안 늦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인이 너무 멋있다 ㅠㅠㅠㅠ 나 근데 진짜 대박 수포자야,,! 막 내신은 4나오고 모고는 5~6 나왔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수능 때 4였어!!! 거의 경계선.... 진짜 수능 수학은 오히려 점수 빨리 올릴 수 있어 적어도 2까지는 되더라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인이 너무 멋있다 ㅠㅠ 아니면 수능 장학금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 국어랑 영어만 좀 하면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웅!!!!! 쓰니 잘됐으면 좋겠다 성공할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익인아!! 국어 열심히 해서 꼭 장학금 받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늦었으니까 푹 자고 내일도 화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익인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잔여연차 털고퇴사vs 돈으로받기
16:02 l 조회 1
러브버그 1000마리 모아서 최대호집에 분양해주고 싶다
16:02 l 조회 1
일일알바 갔다가 집 가라해서 집에 옴
16:02 l 조회 1
와 내 친구 두달만에 15키로빼고 나타났는데
16:02 l 조회 2
굵은빨대 없을때 숟갈로 퍼먹밖에 방법없나..
16:02 l 조회 1
나 무시했던 친구 너무 재수없어
16:02 l 조회 3
최소 언제까지 주식 보지마…?
16:02 l 조회 6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8
지쳐서 이별통보 받고 연락 온 사람 있니....ㅠ
16:01 l 조회 7
선풍기 틀면 머리아프고 끄면덥고2
16:01 l 조회 6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2
16:01 l 조회 13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1
16:01 l 조회 5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2
16:01 l 조회 7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33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31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4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7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100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