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45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쉐어하우스 사는데 궁물 받을랭 | 인스티즈

 

 

네이트판에서 쉐하 고민글 보고왔는데 난 쉐하 진짜 좋거든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쉐하는 혼자쓰면 월세랑 보증금 얼만지 물어봐두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숙사처럼 두명이서 쓰는건 봤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1인실이고 집마다 다르겟지만 나는 월세는 보통 50(처음 쉐하 생길때들어가서 할인받음), 보증금 9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구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냉장고 도둑 있어? 하메들이랑 친하게 지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장고 도둑은 없당. 하메들이랑 친하게지내는 사람들은 보통 1인실쓰는 사람들. 2인실 쓰는 사람들은 금방 나가서 딱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빨리 깨는법 ㅈㅂ 11시에 또 먹어야더ㅣ는데
20:58 l 조회 1
나 프리랜서인데 원래 일이라는 게 이런가?
20:58 l 조회 1
아니 나 올해 3월에 하이닉스 샀었네
20:58 l 조회 1
27살 백수인데 인생 후회돼
20:58 l 조회 5
너희 스트레스 받는 친구 사이 몇년 유지하다 끊었니
20:58 l 조회 4
키크고 잘생기고 학벌좋고 외향적인 25살 남자가 모솔일 수도 있어??1
20:58 l 조회 3
너네 1.7 회사 면접 보러 가 말아 ?
20:58 l 조회 2
회계팀 재무팀 경영지원..등 회계업무 하는사람 있어ㅠ?
20:58 l 조회 2
30살에 칠천 모았는데 엄마가 절대 남자한테 티내지말래1
20:57 l 조회 21
우리아빠만 하닉없어ㅋㅋㅋㅋㅋㅋ
20:57 l 조회 14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3
20:57 l 조회 8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8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2
20:56 l 조회 1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6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2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4
20:56 l 조회 13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1
20:56 l 조회 12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6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4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