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꾸 우리 애옹이 정수기에 들어가는거야 어차피 익사엔딩밖에 없으면서; 날파리 보일때마다 갈아주는데 하루에 3~4번은 기본으로 가는듯 집에 있는 날파리들이 죄다 수영을 사랑하나 왜이래 쒸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