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3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서울 월세랑 전세가 너무 비싸더라고 부모님이 지원해 주시지만 너무 부담 돼서 왜냐면 내가 예체능 하는데 한달에 학원비도 70~80씩 나가는데 너무 죄송해서,, 

그래서 쉐어하우스 알아보는중인데 내가 알바로 번 돈으로 보증금은 충분히 낼 수 있겠더라고 ╥﹏╥ 

근데 인티에서 쉐어하우스는 절대 가지말라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쉐어하우스 진짜 많이 오바인지 익인들 의견이 듣고 싶어ㅜㅁㅜ
대표 사진
익인1
쉐하ㅡ괜찮은데? 근데 난 각방 쉐하가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민하면 ㄴㄴ 난 괜찮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 그러면 경기도쪽으로 빠지는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서울이랑 가까운 지역들 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열심히 해서 원하는곳 합격하는게 효도야 나도 어릴 때 몇십 더 드는거 미안해해서 강의들을꺼 친구들이랑 나눠듣고 강의도 좀 저렴한거 듣고 그랬는데 시간 지나고보니 그냥 그 시간에 공부에만 더 집중할껄 생각들더라 부모님이 해주신다고하는거보면 아직 그정도는 해줄 수 있으니 지원해주는거니까 그냥 부모님 뜻 따르는거 추천해 특히 수험생일수록 거리가까워야돼 왔다갔다 시간버리는게 진짜 제일 아까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쉐하 별로임 아 솔직히 스타트업 쉐하 아니고 좀 오래된 쉐하면 괜찮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1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1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가장
14:09 l 조회 2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
14:08 l 조회 3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8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3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4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3
14:08 l 조회 8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9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5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3
14:06 l 조회 20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5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3
14:06 l 조회 12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4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23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5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3
일본 월드컵 우승 확률 10위까지 떡상했네 폴리마켓 기준2
14:06 l 조회 5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4:0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