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5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1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남자 셋에 여자 나까지 홀알바 네명이서 같이 일하거든? 남자 알바생이 오늘 처음왔는데, 엄청 활기차고 친화력이 좋고 말이많아. 근데 나는 낯도 좀 많이가리고해서 지금 알바 오빠들이랑도 겨우 친해지고 그랬고든? 새로 온 알바생은 나랑 동갑이고. 근데 그 애가 알바오빠들이랑 나한테 번호 알려달라고 그런거야. 내가 걍 그 자리에서 화장실가는척하면서 튀었거든? 익들이라면 알려줄거야? 아니 내가 진짜 낯도 심하게 가리고 좀 인간관계에 안좋은 기억도많아서 조심성 많거든... 대학교도 중퇴했거든... 사람들 만나야되니까.... 

같이 일하는 오빠들이랑도 서로 번호 교환안하는데 오늘 새로 온 알바생이 막 친해지자고하면서 번호물어보고하는데... 오빠들은 번호 알려준것같긴함데 나는 좀 불편해... 내일 가면 분명 나한테 번호 물어볼텐데... 안알려주기엔 좀 4가지없어보이고.. 알려주긴 싫고... 익들은 어떡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알려주기 싫음 말아야 하는데 나같음 알려조! 친해지면 좋잖아. 알려줘도 막상 연락 많이 안 할걸? 알려만 주고 연락은 피해 같이 일 하는 사이에 번호 안 알려주면 좀 그럴 듯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해ㅠㅠ 계속 얼굴 볼 사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 하면서 알바생들끼리 연락해야할 일 없으면 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일하는 오빠들도 나보다 일한지 훨씬 오래됐는데도 서로 연락처 모르거든.. 그래서 나도 굳이..? 이생각하긴하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려줘도 될 것 같아..! 뭐 굳이 사적인 연락이 온다면 그때 무시하지 일 같이 하는 사이에 대타같은 거 필요할 수도 있구 하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2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
3:21 l 조회 2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3:21 l 조회 2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4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5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
3:20 l 조회 4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8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
3:19 l 조회 15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0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2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5
3:17 l 조회 22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1
3:17 l 조회 9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2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7
3:16 l 조회 131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
3:16 l 조회 16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1
3:13 l 조회 59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5
3:13 l 조회 102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