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왜 여자애들이랑 놀면 아무리 친해도 상처받을까봐 단어선택이나 행동이 조심스러워지는거지 남자애들이랑 놀면 막 서로 쌍욕하고 (ex. 아니 저 baby 미: 아냐? 등등) 때리고 발로차고 이러는뎈ㅋㅋㅋㅋㅋ큐ㅠ 우리는 ㄹㅇ 찐친 여자애들끼리도 착한말 고운말쓴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 친구들이랑 그러고 노는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향 맞는 여자애들이 주변에 없나벼ㅜㅜ
난 본문처럼 논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똑같이 했더니 그런애들이 주변에오더라 내 뒷말나오던말던.. 걍 그러고 원래다니던애들이랑 멀어졌어 안맞아서 서로 힘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착한말 고운말까진 아니어도 조심스러워 지는건 백퍼 공감이야.. 뭔가 그래 상처받을까봐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친구들이 무리마다 다른 거 같아ㅏ 고딩친구 한 단톡방은 욕 절대 안하고 서로 칭찬만하고 한 단톡은 적당히 욕하면서 노는데 대학교와서 사귄 친구들은 진짜 쌍욕해 서로 ㅋㅋ ㅠㅠ 입이너무 거칠어졌어... 나도 이 모든 친구들이랑 찐친이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그룹 분위기마다 다른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ㅜㅠㅜ그런 성격인데 친구가 안그래서 나보고 입좀조심하라함...넌 입만 괜찮으면 괜찮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나도 ㅜㅜㅜㅜ 내 남사친들 여즘 다 여친생겨서 연락 잘 못하는데 너무 재미없음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남사친들 여친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걍 여자애들이랑 논닼ㅋㅋㅋㅋ 본문 정도 욕에 상처 받는 애들도 있구나 별로 안 친한 사이에서 했을 때인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
17:23 l 조회 3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3
17:22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
17:22 l 조회 6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2
17:22 l 조회 9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1
17:22 l 조회 7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5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3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4
17:22 l 조회 15
링티 제로 살찜?????? 급함2
17:22 l 조회 7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7:21 l 조회 9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6
회사동료들하고 나가서 밥 사먹었는데 내가 한꺼번에 계산했거든
17:21 l 조회 9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9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5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
17:20 l 조회 8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5
17:20 l 조회 17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