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낼 모레 위내시경 하는데 젤네일 지워야하지? | 인스티즈 

 

나 젤네일 받기 전부터 쿠크다스 손톱이라 젤네일 없으먄 안 되는데 ㅋㅋㅋㅋ ㅠㅠ  

토요일 내시경이라 금요일 퇴근 후에 입원하기러 해서 제거 할 거면 오늘 해야하고 받는 건 월요일 퇴근 후에 받아야함 ㅠㅠㅠㅠㅠ  

아 걱정된다 젤 제거하면 월요일을 버틸 수 있을지
대표 사진
익인1
안지워도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파츠를 붙여놓고 이런 거 아니긴 한데 수면이라서 지워야하나 싶어서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우노우..ㄱㅊ...혹시 모르면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에선 따로 말한 건 없긴 했는데 조금 이따가 전화 해볼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옹 아냐! 나 풀파츠 하고 갔다ㅎㅎ 근데 좀 잘못 됐을 때 손톱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그거 발톱도 확인 가능해서 맨발톱이면 괜찮아! 근데 위내시경할 때 손톱 얘기는 들어본 적 없는 것 같당. 괜찮을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문득 생각나서 검색 해봣는데 거의 다 지우라는 글만 나와서 혹시나 했어 ㅠㅠ ㅋㅋㅋ 발톱은 맨발톱이라 다행이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 훔.. 걱정되면 윗댓 말처럼 병원한테 물어 봐! 발톱은 맨발톱이라고 하구!! 너무 걱정 말고 편히 받고 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이러는데 전쟁이 끝나겠냐고ㅋㅋㅋ
23:37 l 조회 1
내일 비 왜 오냐-
23:37 l 조회 1
짱구 불고기 극장판 이거 알앗음?ㅋㅋ
23:37 l 조회 1
공무원익들 있어...????
23:36 l 조회 1
액상과당 어떻게 끊지?ㅜㅜ 매일 마시고 있음
23:36 l 조회 1
지금 다들 에어컨 킴?6
23:36 l 조회 8
오늘 결정사 갔다가 충격 받았어😯1
23:36 l 조회 16
속얘기나 썰 안푸는 친구한테 섭섭한거.. 내가 쫌그런가? 1
23:35 l 조회 10
우울증걸리면 사람이 변하나?
23:35 l 조회 4
T1 (+SKT) 월즈스킨 잘뽑힌듯
23:35 l 조회 2
난 진짜 mbti 얘기중에 entj-infp 잘맞는단 얘기가 젤 안믿김1
23:35 l 조회 9
팬티 3개월이 유통기한이야?
23:35 l 조회 10
혹시 미장 뭐가 말올 중이라는거야???프장부터 다 하락그래프인데4
23:35 l 조회 11
초보운전 익인데 코너링이 너무어려워 ㅠㅠㅠㅠㅠㅠ
23:35 l 조회 8
한번만 물어보면 삐지는 인간들 너무 혐오스러움
23:35 l 조회 8
HLE 민형이 스킨1
23:35 l 조회 8
으 배가 너무 아파2
23:35 l 조회 6
일본여행 첨가는데 유심 이심 로밍 머가 괜찮아?5
23:35 l 조회 6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3천 모았어
23:34 l 조회 12
5년만에 맘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여친 있다네....1
23:3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