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9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이제는 제발 합격하자ㅠㅠㅠㅠ 진짜 매번 안외운거만 많이 나와서 슬펐는데 오늘은 그래도 절반은 쉽게풀었다구....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오늘 컴활버러가는데 힘주랑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티잉 익인이는 외운거 위주로 나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흑흑 고마오ㅠㅠㅠㅠ 나도 오수생..제발 합격원한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반 푼거면 합격이지..
기출 안풀다가 기출 4년치 다외우고 갔는데 절반은 맞았다 생각하고 편히 풀었어 나 합격 쓰니도 합격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시험본건 한갠데 접수는 5개했자나^_^ 조만간 다섯번째지만 두번째 필기시험보러긴당ㅎㅎ 쓰니 화이팅 나도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제봤네 고마워어 화이팅해줘서 그른가 합격했더라 !!!! 익인3도 화이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방금 31살 남친 재산 뭐라하던 애
2:23 l 조회 8
나의 승리다 모기 이 시ㅣ발것아
2:23 l 조회 5
목짧아서 고민인사람1
2:23 l 조회 7 l 추천 1
시기마다 친구무리가 달라지는건 본인문제일까??2
2:23 l 조회 7
갑자기 너무 퇴사하고싶다
2:22 l 조회 2
혹시 2주동안 불켜놓으면 불날수도있어?4
2:22 l 조회 6
하 진작에 스펙 쌓을 걸
2:22 l 조회 8
미련남은 인간관계는 결국 환상이던데
2:21 l 조회 6
hbaf 팝콘 페퍼로니랑 케찹 맛 진짜 맛없어 먹지마
2:21 l 조회 2
모기 겁나 물려서 못 자겟어1
2:21 l 조회 5
도시락싸서 혼자갈만한 곳 없으려나? 집앞에서 캠핑의자놓고 먹을까1
2:20 l 조회 15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3
2:20 l 조회 25
살빼야됨 아~
2:19 l 조회 7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3
2:19 l 조회 15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3
2:19 l 조회 10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3
2:19 l 조회 19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12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6
밤 새고 면접 어때6
2:18 l 조회 30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1
2:1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