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9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이거 오만원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5천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밑엔 18.0 있는데 그건 만팔천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만원 아님 오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8.0 이건 만팔천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페면 5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아니고 음식점이길래 오천원은 너무 싸다 했는데 오만원은 또 너무 비싼거얔ㅋㅋㅋㅋ 밑엔 28.0 이런 것도 있던데 그럼 5천원 맞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8.0 있으면 5천원 맞는거같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같은 음식파는데면 오처넌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아니고 음식점이길래 오천원은 너무 싸다 했는데 오만원은 또 너무 비싼거얔ㅋㅋㅋㅋ 밑엔 28.0 이런 것도 있던데 그럼 5천원 맞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흐엥 28마넌은 아닌거같고.. 5처넌맞나봐! 28.0은 2만 8천원인가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보통 0.5 가 오천원으로 표시하고 2.0 하면 이만원 아니야?? 나 잘 못 알고있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게 제대로 통일이 안 되서 나도 헷갈리긴해ㅋㅋㅋ..ㅠㅠ
약간 아이돌판에서 0.5는 오천원이고 그외 일반상권?에서는 5.0이 오천원이라고 생각하면 좀 낫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5.0이 더 많이 쓰이는구나...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1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2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2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1
15:59 l 조회 9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
15:59 l 조회 39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8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2
15:59 l 조회 13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4
15:59 l 조회 17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17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
15:58 l 조회 15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1
15:58 l 조회 19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8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5
15:58 l 조회 16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5
15:57 l 조회 22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4
15:57 l 조회 34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6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4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13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7
15:56 l 조회 36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3
15:5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