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9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이거 오만원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5천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밑엔 18.0 있는데 그건 만팔천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만원 아님 오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8.0 이건 만팔천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페면 5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아니고 음식점이길래 오천원은 너무 싸다 했는데 오만원은 또 너무 비싼거얔ㅋㅋㅋㅋ 밑엔 28.0 이런 것도 있던데 그럼 5천원 맞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8.0 있으면 5천원 맞는거같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같은 음식파는데면 오처넌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아니고 음식점이길래 오천원은 너무 싸다 했는데 오만원은 또 너무 비싼거얔ㅋㅋㅋㅋ 밑엔 28.0 이런 것도 있던데 그럼 5천원 맞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흐엥 28마넌은 아닌거같고.. 5처넌맞나봐! 28.0은 2만 8천원인가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보통 0.5 가 오천원으로 표시하고 2.0 하면 이만원 아니야?? 나 잘 못 알고있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게 제대로 통일이 안 되서 나도 헷갈리긴해ㅋㅋㅋ..ㅠㅠ
약간 아이돌판에서 0.5는 오천원이고 그외 일반상권?에서는 5.0이 오천원이라고 생각하면 좀 낫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5.0이 더 많이 쓰이는구나...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20:10 l 조회 1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2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3
체험형인턴 휴가
20:10 l 조회 3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4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
20:09 l 조회 4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2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1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6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4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3
20:08 l 조회 17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18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7
20:08 l 조회 14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18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0
20:08 l 조회 9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