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0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혹시 안깨지니? 기스는 안나?? 

내 폰 내 돈으로 산건데 깨지면 맘아플것같아서... 

나 이때까지 맨날 케이스끼우고 액정필름붙여서 액정 깨본적 없는데 떼면 깨지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붙이고 주로 다니는데 필름꺄지면 걍 떼고 쌩으로 들고다니는ㄷ9 떨어지면 당연히 깨짐 귀찮아서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미 그렇구만 무조건 붙여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폰 자체는 기스 안나는데 액정은 기스 많이 나도라,,,액정 필름은 붙이는 게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폰자체엔 기스가 많이 안나는구나 케이스를 빼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이폰8쓰고 깨지면 바꿔야지라는 생각으로 반년 넘게 쓰는데 기스도 안났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ㅜㅜㅜㅜ뭔가 웃프다 익인폰 내구성 좋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루에 한번이상 떨구는데 케이스가 다 보호해주는듯ㅋㅋㅋ 필름 안붙이니까 너무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결국에 둘다 하고다니는걸로...ㅋㅋㅋㅋㅋㅋ 필름 안붙이면 화면에 걸리적거리는 것도 없고 좋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HLE 월즈스킨 2개 보유한 강아지
23:56 l 조회 1
LCK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23:56 l 조회 2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왜 살이 잘 빠지는 거지?
23:56 l 조회 2
LCK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
23:55 l 조회 6
가방 골라줘~!!
23:55 l 조회 6
나 지금 10일째 똥을 안싸고있음
23:55 l 조회 7
바다가 ㄹㅇ 무서운거 같음
23:55 l 조회 9
복근 만들면 건강 어디에 도움 되는거야?
23:55 l 조회 6
1박2일 출장인데 백팩 vs 캐리어 vs 큰핸드백
23:55 l 조회 2
LCK 세라핀 만세
23:55 l 조회 9
나 솔직히 이쁜데 공부못해서..
23:55 l 조회 11
생리 끝난지 한주만에 또해
23:54 l 조회 4
밖에 너무 시원해2
23:54 l 조회 8
이정도 인스타스토리 길티야 ? 1
23:54 l 조회 10
난 뭘 해도 어려보여…3
23:54 l 조회 7
죽어도 손해보기 싫은 사람들은 다음주 넘어서 추매해1
23:54 l 조회 15
썸녀누나가 술 취한거 같은데4
23:54 l 조회 8
인스타 잘알분들 도와주세여!!!
23:54 l 조회 5
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4
23:54 l 조회 15
아이폰 에어드랍 와이파이나 데이터 있어야 가능해?
23:5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