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점 잡으려다 지하실 끌려가니까 시드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번주는 흐름 지켜보셈…
6월 말까지 연기금 리밸런싱 있고 당장 마이크론 실발 있고
마이크론 실적은 당연히 좋게 나올건데 지금 기대치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이걸 뛰어넘는 어마어마한 실적 나오기는 힘들거임
그리고 가이던스에서 분위기 겁나 띄워놔야 다시 상승추세 될 듯
그마저도 국장은 금리이슈로 큰 상승세를 탈 수 있을지 약간 잘 모르겠긴한데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팔아도 충분히 수익낼 수 있으니까
너무 욕심부리다 크게 물리지말어

인스티즈앱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