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5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다들 하지말라고 하네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싶으면 해
추천하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다들 그러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서 좋은게 별로 없어서 그랭 ㅜ
욕먹는 경우도 많고 시간도 많이 뺐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 너무 고마워 잘알려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서는거 좋아하고 욕먹어도 괜찮으면 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많이 먹겠지ㅠ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하는데 괜춘 대형과라 학생회인원도 많아서 집부아니면 하는일도업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행부가 뭔가 다른거야??? 혹시 알려줄수 있을까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그대로 직책 있는사람 어느부서 부장이나 회장부회장 그거 아니면 그냥 학생부원~~ 근데 우리과는 대형이라 학생회 많이 받아서 그냥 부원 많은데 아예 집부로만 구성된 곳도 많드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이해 바로 됐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스펙을 위해서 하는거라면 비추 그냥 동아리 느낌처럼 사람 만나고 선배들 알고 그런 거 원하면 추천 개인적으로 소수과면 과학생회 비추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악 너무 고마워ㅠㅠ 사람 만나고 싶어서 하는거 맞는데 그럼 혹시 총학생회 과학생회 두개 중에 어떤걸 더 추천해?? 과는 대형과! 곤란하면 답 안해줘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과 학생회도 학교마다 과마다 다르긴한데 총학은 한 학기 진짜 너 개인시간 버릴 생각해야할거야... 과 학생회는 자기 과만 케어하고 자기 과 행사만 생각하면 되는데 총학은 학교 행사 케어하고 각 학과->각 단과대에서 올라온 사항들도 케어하야하기도 하고 ㅠㅠ 그리고 학생회 매주 회의 있고 과 학생회는 회의 한번만 하지만 총학이면 단운 중운 있어서 일주일에 최소 두번은 할거야 그리고 안건들이 많아서 회의도 길어질거고 그래서 애초에 모집할 때 회의있는 날 거의 싹 비워지는 사람만 신청하라고 할 가능성 높음 그리고 학교에서 똥 싸면 총학 욕먹음 (이건 모든 학생회가 비슷하긴한데 스케일의 차이긴 해) 욕은 욕대로 먹고 학교가 싼 똥 총학이 청소해야함,, 근데 총학 좋은점은... 음.. 다양한 과의 사람들을 알 수 있단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근데 사실 총학 과학 이거보단 누구랑 같이 하느냐가 더 중요한거같긴해 그래도 일의 양은 총학>>>>>>>>>>과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다양한 사람만나고 싶으면 차라리 단과대 학생회를 하는 것도 괜찮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자세하게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어디 물어볼 데도 없고 모집 공지만 올라와 있어서 뭘 하고 싶긴한데 뭘 할지 몰랐거든 진짜 고맙고 나도 여기저기 더 알아본 다음에 선택 잘 해야겠다 우리는 단과대에 과가 하나뿐이라서 뭐가 뭔지 잘모르겠다ㅠㅠ 잘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 진짜 감동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근데 학생회 관련은 에타엔 물어보지마 ,, 부정적인 입장밖에 없음 ,, 차라리 대의원회하는 사람한테 물어봐 ㅋㅋㅋ ㅎ 아 대의원도 난 좋은 거 같은데 그것두 생각해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쩐지 에타엔 너무 욕밖에 없더라ㅠㅠ 대의원회도 한번 찾아봐야겠다 ! 뭐 모르는게 많아서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대의원은 그냥 학생회랑 반대되는 집단이야 학생회가 학기가 시작할 때 어떤 행사를 어떤 예산으로 할 거다 이걸 정하면 대의원이 이 예산은 너무 많아서 안된다~적당하니까 진행해라~등을 체크하고 학기 중에 학생회가 행사나 예산집행을 했을 거 잖아?? 그럼 학기 말에 대의원회가 너무 많이 썼다~ 계산서와 같은 자료가 미흡하다 사업을 잘 진행했다 등을 판단해서 징계를 내리는거야 그거말고도 회장 부회장 뽑는 투표할 때 투명한 선거를 위해서 선거를 관리하고 감독하는 그런 일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대박.. 너익 완전 똑똑이야ㅠㅠㅠㅠ 공지 더 뒤져봐야겠어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나중에 궁금한거 있음 또 물어봥 학교마다 달라서 정확한 답변은 아니겠지만 틀은 비슷할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으악 너무 고마워 오늘 글 쓰길 잘했다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수하면 무조건 이뻐져!
7:43 l 조회 5
골프 나만 어려워..?
7:43 l 조회 2
공시 합격컷 예상해줄 사람 ㅜㅜ
7:43 l 조회 4
일산익들아 러브버그 현황 어때...
7:41 l 조회 5
애인이랑 모임에서 만났는데 티 안내려해
7:41 l 조회 20
싸가지없는 이혼남 + 초혼녀 미국인 조합
7:40 l 조회 21
오늘 연차라고 새벽에 치킨시켜놓고 그대로 잠들었음
7:39 l 조회 13
밤에 잘때 더운게 나아 아님 차소리가 들리는게 나아?3
7:37 l 조회 22
하 왜이렇게 우울하고 불안하지?2
7:36 l 조회 17
민주당 7월 7일부터 공산독재 시작이네 ㅋㅋㅋ5
7:36 l 조회 27
유럽여행 가고싶은데 너무 눈치보여4
7:36 l 조회 19
업무가 너무 많은데 자꾸 추가시켜
7:32 l 조회 18
키빼몸 106이면 통통이지?2
7:31 l 조회 18
아프다고 일 빼주는거 왜 이렇게 꼴 보기 싫지?12
7:31 l 조회 58
남한테 뭔갈 인정 받고 싶어서 아득바득 하는거 자체가 불만족이란 거임ㅋㅋ1
7:30 l 조회 18
살빠지니까 허벅지 사이 덜 닿는게 좋다1
7:29 l 조회 53
공단기 점수입력 허위로도 가능하지?..1
7:28 l 조회 48
다이어트 두달 정체기 드디어 뚫었다...
7:27 l 조회 11
제발 죽자 지겹지도않냐3
7:27 l 조회 38
애인 친구들이 내 사진보고 애인한테 도둑놈이라고 했대1
7:27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