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9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머리 감고 선풍기로 말렸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빠글빠글 올라와서 무슨 아줌마펌이 됐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헉 파마하고 바로 머리 감았어?? 안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어제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자 파마 막 하고나면 빠글빠글하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보통 얼마 정도 지나야 자연스러워졐ㅋㅋㅋㅋ? 나 담주에 친구랑 약속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3주 긴머리 웨이브면 2-3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뽀글뽀글 구준표머리는...? 지금 구준표머리보다 얇은 컬로 진짜 자잘하게 뽀글한데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헐 얇은컬이면 진짜 오래간다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뭐...? 아...모발 얇으면 그냥 헬파티인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풀리려면 몇달 걸릴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𝙊𝙤𝙮𝙖𝙣𝙤..𝙊𝙤𝙮𝙖𝙣𝙤.. 𝙊𝙤𝙮𝙖𝙢𝙚𝙤𝙣 𝙅𝙤𝙩𝙣𝙤.. 고마워 익인아...하...나 새내기인데 학교 어떻게 가지...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 택대 간지나네 정 그러면 고데기 추천 아니면 파마하고 염색하면 파마 좀 풀리긴하는데,, 이건 좀 도전이긴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실 탈색모 남은 상태에서 기를 쓰고 한 펌이라 더 이상 염색하면...🤦‍♂️ 펌 상태가 고데기도 안 먹을 강력함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앗 정말 답이 없는 머리구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쿠쿸...매일 머리 감아주면 그래도 컬 어느정도 풀리겠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또 외국인들 던지겠네
21:16 l 조회 11
혹시 삼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세탁기나 냉장고 구매할때
21:16 l 조회 2
다이어트 할건데
21:16 l 조회 4
공부하기 싫은데
21:16 l 조회 4
난 어느 정도 좋아한다 판단하는 기준이
21:15 l 조회 10
락페 많이다녀본익?
21:14 l 조회 5
머리 하루에 몇번 긁어???3
21:14 l 조회 13
엄마 때문에 너무 기분 상한다. 내가 기분 상하는 게 틀린 건가???1
21:14 l 조회 10
수세미 어떤거 써?2
21:14 l 조회 7
???? 달러 뭐임??? 1550이네 거의…?1
21:14 l 조회 12
바닐라라떼 맛있는 저가카페 어디지2
21:14 l 조회 12
얘들아 나 12키로 뺐업 ㅎㅎㅎㅎㅎ1
21:14 l 조회 20
지가 돈 벌 의지조차 없으면서 징징거리기만 하네1
21:13 l 조회 9
일구 소설 오디오로 듣는 할아버지 봄
21:13 l 조회 6
나 얼굴 비율 ㄹㅇ 개신기함
21:13 l 조회 11
강이나 바다랑 가까운 집은 더 습해?2
21:13 l 조회 5
환율 봐
21:13 l 조회 14
에어컨 25도면 괜찮지 않아?1
21:13 l 조회 4
취직 걱정 또 하기 싫다2
21:13 l 조회 8
종아리 굵어서 카프리팬츠 버뮤다팬츠 못 입는 사람 ㅠㅠ
21: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