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 상황인데 같은 과는 아니고 cc야! 이제 올해 제대하고 내년에 복학하는데, 나는 그동안 한게 없어 .. 작년에 일년 휴학하면서 알바하고 해외여행만 다녔고 .. 올해는 구냥 복학해서 그냥저냥 학교 다니는중 웹툰 보면 군대갔다 복학해서 애인이 그동안 2년간 여자린구는 학교다니면서 스펙 쌓고 취업에 나아가는 모습에 거리감을 느끼고하는데 난 되려 애인이 복학하고 나를 볼때 얘는 나 군동안 뭐했지? 하면서 한심하게 볼까 걱정돼 .. 자기개발 하나 안한 노력없이 사는 사람은 한심해보이기 마련이니까 ..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