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86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운동은 경력오래되었는데(피티,스피닝,요가,수영 안한게없어ㅎㅅㅎ) 

먹는걸 못참아서 건강한뚱뚱이가 되어버렸...ㅎ  

그래서 단기간에 몇달동안 지방 태우려고하는데 

 

1 유산소(런닝머신or 사이클)-스피닝-근력운동-유산소 

 

2 유산소-스피닝-유산소-근력운동 

 

그동안 마지막에 근력운동을 하고 유산소안하고집갔는데  

그거때문에 지방타는게 더딘가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다필요없고 안먹으면댐 그리고 운동 아무거나 30-1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식단은 늘 하고있어서
그냥 꾸준히 해야겠다
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무리 유산소가 중요하다했스요 근데 유산소하고 스피닝하고 근력운동하고
죽을 거 같은데 스피닝 타는 날은 스피닝만하고 스피닝 안하는날 유-무-유 하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꾜호 땡큐땡큐
그럼 유산소 한번할때 1시간은 채워야겠지?
(시작할때1시간 마무리로1시간)
그동안은
유산소1시간- 근력1시간 하고 걍집가거나
스피닝1시간-유산소1시간-근력1시간하고 집갔거든

그래서.한번할때 유산소1시간.안채우면.지방.안탈까봐 걱정되서리
(운동 2~3시간씩하는게 익숙해져서 체력은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체력이 괜찮으면 상관없을 거 같은데
트레이너들도 하루 권장 1시간정도 얘기해주더라구 ㅎㅎ 유-무-유 포함 1시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꾜호 땡큐땡큐!
역시 무조건 많이 하는게 좋은거 아니라는 말 찐이었어
댓글 감쟈해 화이팅 할겜!٩( ᐛ )و
좋은하루보내 익아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맞아+_+ 약간 어 힘들긴한데 좀 더 할 수 있을 거 같긴하다 이정도에서 그만하라고 하더라구
그래야 내일도 힘난다고! ㅎㅎ 홧팅하자 >.< 나도 365일 다이어트중..ㅠㅠ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꾜호 대박 꿀팁 감쟈해!
익이니도 다이어트 꼭 성공하길 바랄게!٩(๑❛ᴗ❛๑)۶ 화이팅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쓰니 체력도 정신력,의지 대단하다👍 나는 무릎이 안 좋아서 이번달은 유산소 아예 포기 했는데 다 나으면 쓰니 본 받아서 열심히 해야지ㅎㅎ
위 댓글 단 익인들 방법과 쓰니 정신력이라면 반드시 성공 할 것 같아~!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저기 안적었는데 비안오는날은 2시간씩 더 (이동할때도 운동되라고)걷고 그랬어서 익숙한데
뭔가 칭찬받으니까 머쓱으쓱하다 ( ͡° ͜ʖ ͡°) (머쓱+어깨.으쓱)

익이니도 화이팅해서 우리 꼭 원하는목표 이루자
(*´∇`*)
나는 내 인생에서 꼭 인스타스타 언니들처럼 근육보이는 몸이 되고싶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라누스한테 끌리는것도 래즈임?
14:47 l 조회 2
다이어트 전후인데 얼굴 차이 좀 나 ?
14:47 l 조회 2
카페앞까지갔는데 문에 러브버그 엄청 붙어있어서
14:47 l 조회 3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7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4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1
14:46 l 조회 10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5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1
14:46 l 조회 5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10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13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2
14:45 l 조회 9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2
14:45 l 조회 21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1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9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8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5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2
14:45 l 조회 7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3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5
러브버그 지금 심해..?6
14:4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