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87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난 아토피 치료깨메 다니는데 궁금하닷
대표 사진
익인1
스케일링이랑 스킨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케일링이란 스킨케어는 모하는거야!!? 이밖에 안해봤어 스케일링은 스킨케어는 피부 촉촉촉 하게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스케일링은 여드름 압출이랑 각질제거 하는거고 스킨케어는 얼굴에 수분 주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0ㅇ 신기해 나도 좁쌀 여드름 다녀볼까 하는데 피부과 약 먹음 그래도 진정돼서 ㅠㅜㅜ 한번해보고 싶다!! 스킨케어도 (건성이라 할상건조챠) ㅠㅠㅠㅠㅠ 좋아?? 오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스킨케어 완전 좋아 받으면 얼굴에서 윤기나고 결 진짜 좋아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자꾸 물어봐서 미안한데 (ㅠㅜ) 언제 한번씩 받으러가 ㅋㅋㅋ 나도 받으러 다녀봐야갰가 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일주일에 한번씩 다녀! 한 주는 스케일링 한 주는 스킨케어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앗 그럼 2부에 한번씩 가는거네 호록 치료 어느정도 끝나면 같이 다녀봐야갰가!!’ㅜㅜㅜ 익이 피부 완전 맑게 상콤하게 부드럽게 겠는데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피부 건조하면 완전 추천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힣ㅎ힣 완전 건조허도 땡기고 장난아녀 ㅋㅋㅋ큐ㅜㅋ쿠
교정이제 끝나가니깐 꿑나면 다녀야겠다 고마옹❤️🥰❤️🥰❤️❤️❤️❤️ 이쁜이 넘 멋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지금 점빼러왓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눈물점 있는데 걍 맘에 들고 점들이 별로 없어서 갱 사는데 다얀한 이유로 다니네 ㅇ0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점 너무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다 ㅠㅠㅜㅜㅜ 점 많음 매력 많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익이2 매력많은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이줘ㅓ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레이저 제모.... (털복숭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겨털 나본적 없다..... 신기하지
성인인데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럽다 나 물려주라.....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생엔 내딸로 태어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나.. 싱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이저ㅓㅓㅓ제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토피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라서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혹시 무슨 치료받는지 말해줄수있어..?ㅠㅠㅜ 귀찮게해서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 연고랑 약받아서 바르고 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실히 병원다니면 효과있겠지..? 나도 다녀봐야겠다..댓글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3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
7:51 l 조회 7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2
7:50 l 조회 21
소개팅 2일전인데 1
7:50 l 조회 10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
7:49 l 조회 11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14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3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2
7:48 l 조회 11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14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6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12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13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2
7:45 l 조회 72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10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10
7:44 l 조회 128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8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23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8
7:42 l 조회 72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