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살을 이렇게 보내도 되나 싶고 새로운 걸 하려니 제약이 많이 따르고 알바도 안 구해져 사람들과의 관계도 지쳐 맨날 배달음식 아니면 인스턴트만 먹어,, 점점 망가지고 있는 기분이 들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