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93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물론 차액 지불할거고 차돌짬뽕 먹고싶은데  

탕수육을 따로 시키긴 많아서ㅠㅠㅠㅠㅠ 에바겠징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전화를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전화로 물어볼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가게는 안되는데 일단 물어봐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어보고 되는지 나한테도 알려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 ㅋ𐨛 𐌅 ࠅ ヲ 후기보니깐 맛없대서 딴 곳 고민하고 있다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얏!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ㅌㅌㅌㅋㅋ 근데 다른 곳들 안되는 것 같으니 안되는 것처럼 보린다 나 차돌짬뽕 사랑하는데 1인분고 다 못먹는데 어케 탕수육을 또 시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내가 전화해볼게 기다려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두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된대!!!! 익이두 짬뽕먹게??? 전화해봐!!!!나 시켰당 >ㅂ<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오 ㅋㅋㅋㅋㅋ축하해 난 구냥 궁금해섴ㅋㅋㅋㅋ 맛있게 머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니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ㅌ 모야 ㅋㅋㅋㅋㅋ귀엽자나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 고마오!!! 익이두 쫀저녁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4000원 더 냈어!!! 배달오기전에 씻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 근데 탕수육 세트 메뉴에 그런 거 차액 더 지급하면 바꿔주지 않아? 나 되게 자주 그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선택에 없어서 ㅠㅠㅠ 그치구치 ㅠㅠ 그냥 물어볼까 국물이 진한 짬뽕 먹고픈데 싱겁단 이야기가 있어서 ㅠㅠㅠ 고민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켰다 익이 덕에 용기를 얻어서!!! 시켰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1
21:27 l 조회 6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2
21:27 l 조회 6
근데 영포티 40대가 뭔 민주화세대임 ㅋ
21:27 l 조회 3
월급 30-40깎고 최저월급 주는곳가면 현타 와? 1
21:27 l 조회 5
트위터(엑스) 비밀번호 오류 뭐야?ㅠㅠ
21:27 l 조회 2
너무 달아 달아 달아
21:27 l 조회 7
나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고 싶다1
21:27 l 조회 9
나 인턴 합격함 흑흑
21:27 l 조회 12 l 추천 1
내일이 기대가 안돼서 그런가 쇼핑만 하는듯2
21:27 l 조회 9
다이어트중인데...
21:27 l 조회 5
무신사 모자들 오프라인으로 써보고 살 수 있어?
21:27 l 조회 5
맥북 프로는 두가지 색상만 나와..?
21:26 l 조회 3
다이어트 음료 중에 탄산 없는거 있나?1
21:26 l 조회 9
이 초록색 웜같지?
21:26 l 조회 10
중소 다니는 애들은 초봉 얼마였어?4
21:26 l 조회 14
아 일경험 인턴 되서 첫출근 했는데 의욕 확 꺾임.. 5
21:26 l 조회 15
인스타 스토리 순서1
21:26 l 조회 6
경계선 지능장애는 진짜 사회생활 못해?3
21:25 l 조회 20
회사 점심시간에 밥안먹고 잠자도 됨?5
21:25 l 조회 18
와 비 개많이온다3
21: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