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05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5년 전 (2020/7/25) 게시물이에요
지인짜 가끔 백인만큼 하얀분들 있잖아 막 13호 쓸 거 같은ㅇㅇ 그런분들옆에선 너무 누렁이 같음 나도 17~19호톤인데,,,그분들은 그냥 노란끼가 1도 없더라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그분들은 붉은끼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진짜 백인피부라는 게 아니구 뭔가 진짜 한국사람인데 13호인피부들...특유의 하얀데 지인짜 뽀얀그런게 있ㅇᆞ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사람들은 백인 사이에서도 하얗더랔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몇년전에 본 사람이 그랬어 진짜 창백하게 하얬엉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끼리 주식 얘기해?
0:52 l 조회 1
카뱅익들 받음???
0:52 l 조회 1
스타킹 신는 직업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올라?
0:52 l 조회 1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
0:52 l 조회 5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2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4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
0:52 l 조회 5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9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2
0:51 l 조회 10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3
0:51 l 조회 18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8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21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10
간호학과 후회(?)6
0:50 l 조회 9
패고 좀 살려줄 익....🙏 8
0:50 l 조회 21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4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34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20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