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20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마트알바인데 나는 마트소속이고 정육코너는 같은 공간에서 일하지만 정육은 마트소속이 아니라 임대라서 같은 회사(?)는 아냐

근데 정육에 있는 직원분이 나보다 한참 나이가 많아. 내가 마트내에서도 유일하게 20대이고 가장 어린데

항상 나한테 농담 자주 하시고 내가 청소하고 있으면 꼭 청소하는 거 봤으면서도 "청소하는거야??"라고 꼭 물어봐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저녁먹은것도 다 알면서 "저녁먹었어??"이렇게 꼭 물어봐

근데 나는 고객들하고 말을 많이 하기 때문에 고객이 없을떈 최대한 말을 안하고 싶기도 하고 저런 리액션 바라는 시덥지 않은 질문한지가 1년정도  됐기때문에 지금 난 너무 지친상태야

오늘 저 정육아저씨한테 시덥지않는 말 좀 그만하시라고. 말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아님 이 정도는 참아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참아야 되는 건 아닌데... 뭔가 말하면 안 좋아질 것 같긴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오하고 말하려고.. 이렇게 불편해지다가 못버티는 사람이 그만두겠지? 이런 마음이야. 그리고 같이 일하지도 않아. 저 아저씨는 고기 자르고 고기 팔고 나는 캐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해야하나 싶긴 하네.... 쓰니 입장도 알겠는데 어찌됐든 같은 공간에서 일하고 있으니까 괜히 사이 안좋아질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오래할 생각없두 오늘 터졌어
근데 말투는 상냥하게 그래도 예의지키면서 아닌거 인정하고 억울하게 몰아가는거 따졌어 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조졋누
19:16 l 조회 2
쿠팡 기사님이랑 배민 기사님 같이 오셨나보네
19:16 l 조회 1
나 돈 관련해서 진짜 좀 쓸때없는 걱정 많이함
19:15 l 조회 5
보통 결혼하고 한달 이내에
19:15 l 조회 6
뭐지? 매복사랑니 뽑았는데 하나도 안 아파
19:15 l 조회 1
이거 말하면 진상같아?
19:15 l 조회 3
rh- 가 그렇게 희귀해?
19:15 l 조회 3
내 작업물에 악플달렸는데 엄마가 읽음ㅋㅋㅋ큐ㅠ
19:15 l 조회 3
호감 있던 손님 결혼한대 ㅠㅠ
19:15 l 조회 2
내가 취준 너무 못해먹겠어서 도피하고 넘어온 데가 어디냐면
19:15 l 조회 14
나 외국살다 왔는데 데이팅 어플 했거든 2
19:14 l 조회 11
자격증 시험보면 성적 빨리 알려주면 좋겠다1
19:13 l 조회 6
편의점은 야간 아니면 구하기 힘드네
19:13 l 조회 5
자매 익들아 너네 언니,동생이랑 절친임?2
19:13 l 조회 9
잇프피들아 컴온1
19:13 l 조회 14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1
19:13 l 조회 10
너희는 너희 기준에서 엄살인 하소연 하는 친구한테 반응 어떻게 하냐1
19:13 l 조회 6
요즘 유튜브도 너무 질리고 우울해
19:13 l 조회 12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치아 다듬으면
19:13 l 조회 3
첫 회사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지마 제발
19:1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