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34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4
이 글은 5년 전 (2020/7/27)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ㄴ그냥 말없이 사가는 게 좋아?  

 

난 항상 남친 아플 때 물어보고 사가는데 ㅎ,,, 센스없나  

아니 ,, 쥥짜로 안 먹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물어보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황에 따라서 내가 죽을 먹을 수 없거나 이미 먹었거나 뭐 등등 여러 상황이 있는데 갑자기는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말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온다는 연락은 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안먹으면 냉장고에 뒀다 나중에 먹으면 되기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나는 그렇게 물어보면 응 사다줘 라고 말 못하는 타입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일단 거절 안 하고 못 배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도 그랬을까바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어보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어보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냐하면 먹고싶은죽 따로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 ㅋ ㅋㅋㅋ 귀여웤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말하고... 걍 먹고싶은 거 있어? 이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어보는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어보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난 부탁하는게 어려워서 죽사갈게 혹시 따로 먹고싶은 메뉴있어? 이러면 베스트일듯
만약 안먹고싶으면 안먹을래 하면 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물어보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물어봐줬음 좋겠어 ㅠㅠㅠ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고 진짜 혼자 쉬고 싶고 부담일 때가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어보는거ㅋㅋㅋ 거지꼴로 있는데 갑자기 오면 싫어ㅠㅠ 아픈데 신경쓰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안 물어보고 ㅠㅠ 성격상 물어보면 아니 괜찮아 이럴 거 같아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남친은 아플때 속 편한 음식 꼭 타는 타입이라 말없이 사다줘도 잘먹음 먹고싶은 죽취향도 다 아니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말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물어보는거!! 상황이 어떨지 몰라서 말없이 사왔는데 못 먹을 수도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물어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물어보는거... 나는 물어보면 해달라고 못하는 성격이라 ,,, 그리고 안물어보고 그냥 갑자기 사다주면 진짜 그 감동 엄청남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온다는 말은 하고 죽은 말없이가 좋당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물어보고! 말없이 오면 아픈상태니까 몰골이 처참할거같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말없이! 개인적으로 아프면 극도로 귀찮아하고 예민해서 그런거 묻는거부터 힘겹게 느껴지기때문에
알아서 사와주더라 근데 인성 대박이네 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 없이 오는거 좋더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죽 싫어해서 말해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걍 안오는게 좋아...ㅎ
아픈데 신경쓰기 싫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나두.....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 물어보고 사다주면 감동이고 물어봐주면 내가 미안해서 거절하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그냥 집에는 안오고 아무 말없이 죽 배달해주면 감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물어보는 거... ㅠㅠㅜ 안 먹고싶을 수도 있을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물어보는게 낫지 넘 고마울듯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사실 안오는거허허허..그래도 와주면 고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 죽 사갈건데 먹고싶은 죽 있어? 이렇게 말해주면 진짜 감동 * 10000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물어봐주는게 좋아 사실 죽을 직접 챙겨주기보다 그냥 걱정해주는게 좋은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물어보는거...나도 눈치가 없어서 걍 말하는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말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막 엄청 심하게 아파서 병간호 필요한 거 아니면 안오는 게 베스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말없이
어차피 물어보면 아냐 됐어 괜찮아~ 이럴 것이기 때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물어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조건 물어보고... 안 먹는 죽 많단 말이야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말없이 알아서 착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말 없이 사오는 게 참 좋은데 온다고는 해줬으면 좋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게 참 어려운게.. 죽 스타일도 다 다르고 죽 싫어하는 애들도 있어서.. 말 없이 사오는 것도 좋은데.. 이런 경우면 물어보는 것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물어보고 난 안먹고싶은데 사오면 조금이라도 먹어야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물어보는게 좋아 예상안한 일이 갑자기 벌어지는거 싫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물어보는게 좋아 난 죽을 안먹어서 사오지 말라하겧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물어버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3
15:33 l 조회 13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3
15:32 l 조회 13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2
15:32 l 조회 29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4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2
15:32 l 조회 10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4
15:32 l 조회 19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12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45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
15:31 l 조회 18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1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1
15:30 l 조회 5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1
15:30 l 조회 23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6
이거 인종차별 그런거야?
15:30 l 조회 8
길거리 다니다보묜.. 남자들이 엄청 째려봄6
15:29 l 조회 41
카페인데 부부?같은데 담배금연때문에 싸운다
15:28 l 조회 45
아들맘들은 강해야할듯4
15:28 l 조회 24
내 핸드폰 카메라 중안부 짧게 나오는 것 같음
15: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