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56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1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나 인기글 댓글에서 방금 첨봤는데 이거 주작이야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중간에 쓰니가 삭제해서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주작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작이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작이라곤 하는데 나는 뭔가 주작을 빙자한 진짜 같음 그때 쓰니 반응보면. 욕먹으니까 주작이라고 둘러댄 거 같기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들이 주작 아니냐고 댓글다니까 쓰니가 주작인걸로 하자는식으로 댓달아서 주작인지 아닌지 정확하게 안밝혀졌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 뭔가 믿기 싫으면 주작이라고 생각해~ 이런 뉘앙스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작아닌걸로 알아 나는 쓰니 반응이 진짜 멘탈터져서
응 주작맞아~~~ㅋㅋ니들이 주작이라면 주작이겠지?? 이러고 바로 삭제함 인티 진짜 몇년만에 댓글 만개 넘어가는 글이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글 쓰니가 그때 욕 한바가지먹고 응 주작맞아~ 이런식으로 댓달고 끝났던거같은데 그때 언니 친구가 댓글도 달고 그랬어서... 주작인 척 하는 진짜 같기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찌찌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주작아니어도 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작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뉘앙스가 뭔가 응 주작이야 ㅋㅋ 라고 말하는 진짜 같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나 이 썰 완전 마지막까지 봤었거든?? 사진은 어떤 한 쓰니가 추리한 거 캡처해놓은 건데 다음날 쓰니가 이 댓글 보고 바로 글삭 했어 주작 맞앙

+너무 대충 쓴 것 같아서 덧붙이자면 익1434가 말했듯이 ㅎㅇ여고 관련해서 해명하려고 진짜 마지막으로 해명+사과 같은 글이 올라왔었어! 익들이 말하는 '언니 미안ㅠㅠㅋㅋ' 라는 댓글을 쓰고 펑한 글은 마지막 글이 아니라는 거야!! 그 쓰니가 언제 온 건지 자세히 기억이 안 나는데 새벽으로 넘어가는 늦은 밤에 쓴 글일 거야! 한 밤 12시까지는 쓰니가 같이 달리다가 없어지고 지인이 쓰니 정지당했다면서 나타났거든 근데 인증짤이 이상해서 추궁하니까 지인도 사라져서 기다리는데 저 추리 댓글이 2시 쯤에 달린 거고ㅇㅇ 아침에 정지 됐었다는 쓰니가 대뜸 나타나서 주작 아니라는 말만 띡 쓰고 글삭한 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이댓글 보고 삭제한지 어케 알아,,? 나 그거 실시간 달렸었는데 익인들이 응 주작 이렇게 댓글 엄청 빨리 달려서 주작맞아~ㅋㅋ 이러고 삭제하는거 봤는데.. 그 글 실시간으로 삭제된거여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아니 그게 마지막 글이 아니얌!! 새벽에 한 번 더 온 거고 저 ㅎㅇ여고 해명?하는 식으로 사과하는 글이 마지막 글인데 이게 완전 마지막 반응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새 글 올렸었던겨??ㄷㄷ 뭐가 뭔지,,알려줘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때 저 글 달렸어? 두번째글은 정리본이 없어서 그러는데 자기 ㅎㅇ여고 안다닌다는 거 빼고는 따로 한 말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지막 글은 계속 달렸거든?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중간에 친구라는 사람이 와서 '글쓰니가 정지돼서 댓글을 못 쓰고 있다, 대신 카톡 올린다'라고 쓰니랑 대화하면서 허락 맡는 사진을 인증했는데, 시간도 말도 앞뒤가 안 맞았어! 상단바는 잘려있고... 그래서 사람들이 쓰니가 나와의 카톡으로 생쇼 하는 거 아니냐고 의심하니까 그 뒤로 친구라는 사람은 나타나지도 않고 아침에 뜬금 쓰니 나타나서 저러고 글 펑한 거야 ㅋㅋ 정지당했다는 사람이 아침에 다시 나타난 것도 웃긴데 만약 돈 지급하고 풀었더라도 왜 그 정지 먹은 당시에 바로 안 푼 건지 의문인 거지ㅇㅇ 자기가 친구까지 대동할 정도로 억울 했으면 바로 풀지 않았을까 하는 그런 의문... 그니까 그냥 다 이상했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위에 사진이랑 익인이 말까지 들으니까 진짜 주작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맞아 사실 나도 저런 정황 때문에 주작이다 생각하는 거지 원래는 주작이었으면 하는(주작아닐 것 같다) 파였거든ㅋ큐ㅠㅠ 마지막까지 발뺌하는 거 보면 주작이 확실하다!!라고는 말 못하니까... 글구 밑에 쓰니 댓 보니까 이런 일이 아예 없으리라고도 못 하고 뭔가 씁쓸해 현실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고로 이 두 번째 사진은 인티에서 주웠담!! 혹시 몰라 출처 남길겡 첫 번째는 내가 캡쳐한 거 맞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설마 ㅎㅇ여고 호ㅇㅣㄱ 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깜짝 놀랐네 휴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작도 똑똑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대박 그때 진짜 핫플로 달렸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게 몬데??? 혹시 무슨 내용이어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나도궁그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단 댓 봐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니 혼자 밖에서 돈벌어서 가족 먹여살리는데 언니가 힘들어서 그만두고싶다 말하니까 죽을듯이 팬다는 그런 내용이었나 그럴걸 동생은 옆에서 방관하고 그만두지 말라고 같이 말하는데도 착한언니는 동생 챙겨서 집 나오는 그런 이야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마 언니가 그냥 힘든게 아니라 무슨 일 있어서 그랬었던걸로 기억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 정리본 보고 왔어! https://www.instiz.net/pt/648912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워,,,저런마인드를 가질수가있구나 언니불쌍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믿기지가 않아서 주작인가하고 물어본거야ㅠㅠ 진짜면 언니 너무 오바잖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링크 고마웡!!!!ㅎㅎㅎ 허헝 ㅠㅠㅠㅠㅠ 진짜면 너무하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그건가?? 언니가 공무원인데 일 그만두고 대학등록금 내준다 어쩌고 저쩌고하는거?ㅜㅜㅜㅜ그거 주작이야? 다행이다ㅜㅜㅋㅋㅋㅋㅋ근데 옛날글 아니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 글 맞아 인기글에 있던 550만원 어쩌구 글 댓글에 있길래 봤는데 넘 충격이라 물어보ㅓㅆ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그래? 인기글 궁금하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이 글 쓸때까지만 해도 있었는데??? 왜 삭제됐지? 검색해봐도 안나오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인기글보면 이런집이 진짜 있는거 같아서 진짜 안타깝다 언니는 무슨 죄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언니 친구 분 나오시지 않았나...?̊̈ 지금 봐도 너무 안타깝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작 아니지 않아? 욕 바가지로 먹고 멘탈터져서 한 말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작같던데 주작으로도 끝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작이든 아니든 너무 마음 아픈 글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거막..언니라면서 본인등판하지않앜ㅅ나.?? 다른글인가그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 이거 실시간 달렸었는데 충격 그 자체였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보기엔 주작 아닌 거 같았는데 확실히 안밝혀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충 주작인 것 같아서 마음이 좀 평안해진다.. 나 그거 실시간으로 보면서 토나오는 줄 알았거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거야? 경찰공무원 언니 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친구? 등장하지않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작인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확실한건 안밝혀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위여부는 모르겠지만 차라리 주작이었으면 싶은 글이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작이라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글 쓰는 게 진짜 주작 아닌 거 같았음.. 말하는 거나 생각하는 것도 이기적인 18살이 할법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주작이었으면 좋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주작같음 ㄹㅇ 걍 보기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늘 본 친구가 오백 버는데 장사하시던 부모님 일 그만두고 동생들도 알바 안하고 친구한테 돈 타 쓴다 그 얘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경찰? 그건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
4:26 l 조회 1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
4:25 l 조회 2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2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2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4:23 l 조회 14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7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7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4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2
4:23 l 조회 8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10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2
4:21 l 조회 15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10
4:19 l 조회 59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1
진짜 갑자기 한 15년만에 뿌셔뿌셔 먹고싶어져서 편의점가서 사옴 1
4:17 l 조회 14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4
4:15 l 조회 17
진짜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1
4:15 l 조회 22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3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19
4:14 l 조회 143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12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2
4:1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