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62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내년 2월에 졸업 예정인 사범대 유교과익이야ㅠㅠ 

길게 생각하면 임용고시를 쳐야할것 같은데, 집안이 그리 넉넉하지 못해서...취업을 하기는 해야할것 같아 

혹시 부담임 하면서 공부하는건 많이 무리일까? 

올해 유아교육개론 인강은 알바비로 끊어서 듣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원마다 달러ㅠㅠ 내가 일한곳 부담임은 엄청 빡셌어서.. 취업할때 공고에 보면 심화과정 듣는 사람들 위해서 오후4시까지만 일하는 부담임 구하는 경우 있는데 그걸로 지원해봐!! 그럼 공부시간 어느정도 확보 될거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실습하는 원에서 부담임 제의 받았는데 야기는 5시까지 근무라고 하더라구.. 올해 유아교육론 빡세게 보고 부담임하며 공부하면 할 수 있을까...너무 고민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습하는데 부담임선생님 일하는 강도 봐봐~ 적당하다 싶으면 해~ 이번년도에 개론이랑 고시문 찬찬히 외우면서 하면 돼! 급할거없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늦었지만 나랑 비슷한 고민하는거같아서 댓글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임용생각하고 있어서 실습을 단설로 갔었는데 그때 담당선생님(정1)이 정말 수업준비부터해서 너무 잘하시고 본받고 싶은분이었거든 근데 마지막날 나 따로 불러서 본인도 사립유치원에서 6년 일하면서 경험쌓고 공부하다가 임용쳐서 공립 오신거라고 통으로 1~2년 공부하기 힘든 사정이면 그런 방법도 있으니 포기하지말고 공부해서 도전해보라고 하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쓴아 어떻게됐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행해서 도전중?.?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입 잘해주니까 별것도 아닌거 물어봐..
11:32 l 조회 2
혹시 변호사 선임 해서 고소해본 익 있어?
11:32 l 조회 3
삼전 하닉은 아직도 싸다. 왜냐고?
11:32 l 조회 4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1
11:31 l 조회 5
하닉 오늘 말올할까?
11:31 l 조회 12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1
11:31 l 조회 14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2
11:31 l 조회 9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2
11:31 l 조회 5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2
11:30 l 조회 12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3
11:30 l 조회 8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2
11:30 l 조회 17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1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29 l 조회 28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4
11:29 l 조회 13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6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7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6
11:28 l 조회 24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22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