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20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0
이 글은 5년 전 (2020/8/01) 게시물이에요
십년전쯤에 골수기증을 등록했었어 

그런데 그저께 나와 유전자가 맞는다는 사람이 나왔대 

문제는 지금 내가 미국에 있어 

그래서 다음주에 당장 가더라도 자가격리 거치면 2주 더 걸려서 최소 3주래 

그런데 내가 가는 길에 코로나 안걸리고 무사히 간다는 보장도 없고, 환자가 나를 그렇게까지 기다리기엔 급한가봐.. 

보통 때라면 미국에 제휴되어 있는 병원을 통해 진행도 가능하다던데 코로나때문에 이것도 지금 불가능하대 

그래서 진행이 어렵겠다고 하더라고 

 

지금 미국에서 집밖에 안나간지 거의 세달 되가거든 

일하던 회사도 코로나때문에 타격맞아서 문 닫았어 

뭐랄까 마음이 너무 심란하고 무거워 

나랑 유전자가 일치한다는 그 분은 얼마나 절박할까 

어떻게든 방법이 없을까하다가도 

모르겠어 .. 

 

이 상황이 언제쯤 끝날까 

너무나 죄스럽고 마음 무거워
대표 사진
익인1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거지 익인이 잘못없어 죄책감 갖지 마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이 잘못 어니니까 너무 심란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황이 나쁜거지 익인이 잘못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고ㅠㅠ 상황이 이런걸 어떡하겠어ㅠㅠㅠㅠㅠ 코로롱 나쁜자슥.... 익인이가 죄스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익인이 잘못 없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증한 사람 중에 쓰니 밖에 유전자가 안 맞는 거니? 정말 심란하겠다. 쓰니 마음 이해가ㅠㅠ 그래도 도와주려고 한국까지 돌아갈려는 쓰니가 멋있어보여. 지금 코로나 때문에 정말 모든 게 안 좋아지는 것 같아. 쓰니 잘못 하나 없고 코로나 때문에 모든 게 틀어지는 게 너무 안타깝다. 심란하겠지만 마음 잘 추스르길 바라. 다른 익들이 말하는 것처럼 죄책감 갖지 마 ㅠㅠ 상황이 잘 풀렸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 다들 고마워 ㅠㅠ 그냥 이거 보는 사람들 모두가 그분 잘나으시라고 기도나 기원 좀 해주라...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끼리 대화하는데 어떤 친구가 오지콤 엄청 욕하는거야
9:13 l 조회 1
살다살다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
9:12 l 조회 9
마운자로 3일정도 됐는데 스방 위아플라그럼
9:11 l 조회 5
현실에서 24살이 31 ~ 32 만나면 말리지 않아…?3
9:10 l 조회 22
용산 가야되는데 귀찮다
9:10 l 조회 6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1
9:10 l 조회 21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15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2
9:08 l 조회 28
살빼기 개힘드네2
9:08 l 조회 28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2
9:07 l 조회 20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4
9:07 l 조회 20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5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26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9
9:05 l 조회 67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3
9:05 l 조회 21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6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4
9:02 l 조회 43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4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