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20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0
이 글은 5년 전 (2020/8/01) 게시물이에요
십년전쯤에 골수기증을 등록했었어 

그런데 그저께 나와 유전자가 맞는다는 사람이 나왔대 

문제는 지금 내가 미국에 있어 

그래서 다음주에 당장 가더라도 자가격리 거치면 2주 더 걸려서 최소 3주래 

그런데 내가 가는 길에 코로나 안걸리고 무사히 간다는 보장도 없고, 환자가 나를 그렇게까지 기다리기엔 급한가봐.. 

보통 때라면 미국에 제휴되어 있는 병원을 통해 진행도 가능하다던데 코로나때문에 이것도 지금 불가능하대 

그래서 진행이 어렵겠다고 하더라고 

 

지금 미국에서 집밖에 안나간지 거의 세달 되가거든 

일하던 회사도 코로나때문에 타격맞아서 문 닫았어 

뭐랄까 마음이 너무 심란하고 무거워 

나랑 유전자가 일치한다는 그 분은 얼마나 절박할까 

어떻게든 방법이 없을까하다가도 

모르겠어 .. 

 

이 상황이 언제쯤 끝날까 

너무나 죄스럽고 마음 무거워
대표 사진
익인1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거지 익인이 잘못없어 죄책감 갖지 마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이 잘못 어니니까 너무 심란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황이 나쁜거지 익인이 잘못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고ㅠㅠ 상황이 이런걸 어떡하겠어ㅠㅠㅠㅠㅠ 코로롱 나쁜자슥.... 익인이가 죄스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익인이 잘못 없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증한 사람 중에 쓰니 밖에 유전자가 안 맞는 거니? 정말 심란하겠다. 쓰니 마음 이해가ㅠㅠ 그래도 도와주려고 한국까지 돌아갈려는 쓰니가 멋있어보여. 지금 코로나 때문에 정말 모든 게 안 좋아지는 것 같아. 쓰니 잘못 하나 없고 코로나 때문에 모든 게 틀어지는 게 너무 안타깝다. 심란하겠지만 마음 잘 추스르길 바라. 다른 익들이 말하는 것처럼 죄책감 갖지 마 ㅠㅠ 상황이 잘 풀렸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 다들 고마워 ㅠㅠ 그냥 이거 보는 사람들 모두가 그분 잘나으시라고 기도나 기원 좀 해주라...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밥 친구 유튜브 채널 추천해주라!!!!
10:21 l 조회 1
명보도 명보인데
10:21 l 조회 1
와 이디야 망고주스 개맛있음 ㄹㅇ
10:20 l 조회 1
다이어트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
10:20 l 조회 1
영화같은거보면 맥주 잘마시잖아
10:20 l 조회 1
인티에 내 글 인기글 올라감ㅋㅋㅋ
10:20 l 조회 1
비혼한테 못혼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ㅋㅋ 진지하게 자식 낳으면 안될 거 같음1
10:20 l 조회 1
러닝하는 익들아!! 7월되면 몇시에 뛸거야??
10:19 l 조회 1
우즈벡이 넣을까?
10:19 l 조회 1
나만 40분짜리 인강 1시간 넘게 들음??
10:19 l 조회 1
인티에 중국인들 많아?
10:19 l 조회 1
원래 월드컵 본선은 32개국임
10:19 l 조회 1
이러면 나도 양손잡이야??
10:18 l 조회 2
맘마미아에서 슬리핑 쓰루 마이 핑거스가 젤 슬퍼ㅠㅠㅠ
10:18 l 조회 2
진짜너무덥다
10:18 l 조회 5
여자랑 노는게 왜케 기빨려4
10:18 l 조회 8
할머니 퇴원하고 집에 왔는데, 죽겠단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네 1
10:18 l 조회 3
진지하게 축협 상대로 시위하고 싶어
10:18 l 조회 6
아이라인 한쪽이 더 긴데 아무도 모르겠지
10:18 l 조회 3
예의상으로 귀엽다고 말하는 사람 많아? 6
10: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