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33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6

[잡담] 우리 신입은 왜캐 사고를 쳐도 마음 아프게 치냐 | 인스티즈

[잡담] 우리 신입은 왜캐 사고를 쳐도 마음 아프게 치냐 | 인스티즈




토너통 비워야 한다고 알람 떴다고 해서 토너통 탈탈 털고 넣으려다가 쏟음 ㅠㅠ... 혼자 그거 훌쩍거리면서 닦고 있는데 마음 아프더라

그래서 토너통 바꾸는 법이랑 같이 닦아서 정리해 주고 프린터기 업자 사장님이 내일 와서 청소기로 닦아주기로 했음

혼자 계속 훌쩍거려서 나중에 커피 한 잔 마시기로 했음 왜 이런 거로 우냐 ㅠㅠ 속상하게 근데 울면서도 청소를 하긴 하드라 기특한 넘

혼자 옷이랑 손에 막 토너 범벅 돼서 물티슈로 닦고 있길래 청소함에서 마포랑 걸레 갖다주고 같이 청소하고 왓음

퇴근 1시간 전 빅 이벤트 지렸당

(사진은 업체 사장님 보내드려야해서 찍은 거임)


혹시 덧붙이면 프린터기 당장 써야 할 일이 있는데 교체할 줄 몰라서 다들 바빠보여서 혼자 해결해보려고 하다가 사고친 거라고 함

그래서 아무리 바빠도 너 말 들어줄 시간은 있으니까 다음부터는 그냥 말해도 된다고 하고 같이 치움 사실 사장님이 낼 오셔서 치우실 거지만 👉🏻❤👈🏻 난 물걸레질만 했는걸

대표 사진
익인1
너 진짜 착하다 난 저거 보고 걍 열부터 받고 같이 치울 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면 그를 수도 있지 나도 N년 전에는 선배들이 알려줘서 배운 거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만 우리 신입 아직 23살 BABY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훌쩍이면서 열심히 치우고 있으면 찡할 것 같음 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근데 진짜 23살 신입인데 토너통 쏟았으면 나였어도 울엇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착한 선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옷 얼굴 손 다 까매지고 프린터는 닦이지도 않고 새 종이에도 토너 묻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듣기만해도 짠하다... 맞네... 그 정도면 화 못내지...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옷 소매 시꺼매졌는데 장갑 달라고 한 마디를 못해서 맨손으로 하고 있드라 ㅠㅠ 장갑이라도 하나 달라고 하지 으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23살에 첫 입사했는데 옛날 생각나네... 엄청 멋진 선배인듯 지금은 눈치 봐서 어쩔 줄 몰라도 나중에는 조심스럽게 하나하나 물어볼 것 같아 이미 후배 마음에는 엄청 착하고 좋은 선배로 기억됐을 거야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나도 그 나이에는 입사 1년차 (였던 것)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따숩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걸레는 채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잇슄ㅋㅋㅋㅋㅋㅋ넘 귀엽고 따숩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좋은 선배다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쓰니 너무 다정하네ㅠㅠㅠㅠ 이직하면 이런 선배 만나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쓰니 따수운 선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3살이면 진짜 갓 졸업했거나 그랬겠네ㅠㅠ 착한 선배 만나서 좋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같아도 울었다.. 어떻게 실수도 나처럼 망신살 끼는 실수를..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글쓰니가 착하다... 이렇게 이해해주는 사수 별로 없더라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유 뭐라도 해보려다 저러는게 양반이지뭐... 글쓰니도 넘 착하다ㅠ 저런사수 많이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같은 사람이 많았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진짜 착하다 내가 너처럼 착한사람 사수로 뒀으면 뭐든 잘해보려고 하고 열심히할려고할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신입은 인티안할까.. 이거 마주치면 또 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어쩌다가... 어떻게 흔들었기에 아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렇게 수습하면 괜찮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상 모든 사수들이 쓰니 같은 사람이면 좋을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니까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따수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 같은 사수가 되고 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가 착하네 신입 좋겠다 너같은 선임 있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 개웃기다 옷 더러워진거 어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신입이 너한테 엄청 고마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는게 맘아프네. 걍 터트리기만 했으면 나였음 낄낄거리면서 놀렸을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구 ㅠ ㅠ 쓰니가 있어서 징짜다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 맘이 착하다 신입도 느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착한 선배 착한 후배 ㅇㅈ합니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귄지 얼마 안 된 남자친구한테 연락 좀 자주해달라고 티안나거나 현명하게 말하는 방법 좀..
15:48 l 조회 1
우지커피 알바생 있어?
15:48 l 조회 1
본인표출요즘 인티 시비거는 애들 왜이리 많지..봐주라
15:48 l 조회 2
쿠팡 요즘 얼음물 줘?
15:47 l 조회 3
근데 어제 번호 땄는데 너무 내스타일이셨다고 하는 거 좀 부담스럽나
15:47 l 조회 8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15:47 l 조회 7
징거버거 부위 닭 다리여 닭 찌찌여? 1
15:47 l 조회 3
우울하고 입맛없어서 3일간 계란 2개 빵 1개 먹었는데
15:47 l 조회 3
이제와서 팔로하는거 좀 그런가? 2
15:47 l 조회 6
헬스장 잘 아는 익들 도와주라2
15:46 l 조회 8
편의점 알바 다 좋은데 애기들때문에 그만두고싶음
15:46 l 조회 9
남의 힘듦을 재단하는건 너무나도 무례하단다..
15:46 l 조회 6 l 추천 1
나이 먹을수록 입맛 변하는거 ㄹㅇ이다2
15:46 l 조회 16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15:46 l 조회 5
인계동 여경 사건 봤어?
15:46 l 조회 10
미안해 약속못지켜서
15:45 l 조회 12
아 또 편도결석 냄새 남..1
15:45 l 조회 11
자취방 날파리 어케 없앰1
15:45 l 조회 11
진짜 싫단말은 신중히 해야겠음ㅋㅋㅋㅋ
15:45 l 조회 9
계명대 간호 진심..4
15:4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