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39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0
이 글은 5년 전 (2020/8/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이틀 전에 생일이었는데 몇년전에 같이 다니던 친구가 선물은 커녕 축하 메세지 하나 안보내더라 

 

심지어 인스타 피드, 스토리에 다 올려서 (스토리도 읽었고) 알 수밖에 없었어 

 

나는 걔랑 몇년전에 중3때 거의 젤 친했어서 그 이후로 연락도 점점 멀어지길래 얼마 전 걔 생일 잘 챙겨줘서 연락 다시 해보려고 

 

선물도 위시리스트에있는 2-3만원 화장품이랑 톡 편지도 엄청 고치고 그래서 길게 썼단 말이야  

돈도 얼마 없어서 엄마한테 말해서 챙겨준건데 너무 현타온다 

 

심지어 나보다 5일 빠른 생일인 다른 친한친구한테는 무슨 비싼 팔찌 목걸이 이런거 해줬던데  

걍 내가 호구인가 싶기도 하고 날 뭘로 생각하는건지 궁금하네.. 

 

손절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음 손절함.. 나도 이런 비슷한 일 있었는데
친구생일이라 깊티 보내면서 생일 축하한다고 했는데
내 생일때는 카톡도 안왔고 당연히 선물도 없었고
심지어 엥 너 생일이었어? 이래서
현타 거하게 왔음ㅋㅋㅋㅋㅋ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손절해도 돌듯 나같아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쌍방으로 그만큼 친한 게 아니었나....? 근데 그걸 다 떠나서 예의가 아니다 그렇게 받아놓고 축하 한마디 맛있는 거 하나를 안 주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 손절까진 아니어도 쓰니도 그 친구 좀 놓는 게 나을 듯.... 친구라고 챙기는 쓰니 마음이 아까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냥 친구들은 생일선물 한번 안준건 걍 그럴수도있징하고 넘기는데 진짜 친한친구는 서운하다고 말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너 나랑 상황 개똑같아 나도 중3친구였고 진짜 한마디도 안하더라 그 뒤로 우연히 만났는데 걔가 자기도 하고싶었는데 못했다 라면서 이제와서 ㅋㅋㅋㅋㅋㅋㅋ
나 그 뒤로 진짜 거리두고 지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손절 할 만해 진짜ㅋㅋㅋㅋ 나도 손절했던 애 생각하니까 갑자기 빡치네.... 나는 생일 축하카톡 생일 선물 보냈는데, 인형 좋아해서 인터넷에서 정품 사이트에서 거의 2만원 넘는거 사줬는데
자기는 무슨 1+1 페리페라 틴트 사주더라?ㅋㅋㅋ
쿠팡으로 시켜줬는데 당시 인터넷에서 2000 행사하던거 였음 ㅋㅋㅋㅋ다시 생각해도 열받는다ㅎ
자기는 선물 받는거 좋아하면서 친구한테는
돈쓰는거 누가봐도 싫어하고 ㅋㅋ 겉으로 자기가 선물한거 뿌듯해하면서 생색내고 왜 그러나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받았으면 뭐라도 할것이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19:57 l 조회 8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13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66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1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0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97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2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75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15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64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15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1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02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38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8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3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11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