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0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무대 영상들 보면 장발하고 날라다니는게 ㄹㅇ너무 취향임 대부분 지민팬들도 이번 투어동안 장발 원하는게 이거 같음 ㅇㅇ 근데 일상이나 그외엔 아직 좀 어색한? 그런 모먼트가 있어서 여기서 취향들이 좀 갈리는거 같은데 2.0 무대때 이정도 길이거나 광화문 공연때 길이 정도에 묶거나 볶거나 이런정도 유지하면 좋은거 같기도해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원래 장발 취향은 아닌데 지민이 금발 염색하고 장발한거 처음보고 넘 맘에 들었어서 아직 짧머로 보내주긴 아쉬움ㅋㅋㅋㅋ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이렇게 자연스런 공항착장은 또 이쁨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머리자른데??? 광화문초반때 딱이뻤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ㅋㅋㅋㅋㅋㅋ대충 보니깐 팬들중에 소소하게 짧머파들 일어나는중인데 팬 아닌 사람들이 티나게 머리로 뭐라하길래ㅋㅋ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나도 약간짧은금발이 그립긴해 ㅠㅠㅠ 근데헤어포함 외모로 악플싸지르는 애들은 진심고소먹여야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상에서는 뭔가 푼것보다 묶은게 더 예쁜듯. 그냥 내가 묶는게 더 취향이라 그럴지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나도 짧머파긴하고 머리 자르면 더 좋긴한데 정병처럼 무슨 지민머리에 집착하고 누군가는 말해줘야한다 이 문장 그대로 맨날 쓰고 개웃김... 해투에선 어울리고 해외팬들이 좋다니까 하겠죠 그리고 무슨 팬도 아니라면서 타아이돌 타멤 머리에 개집착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가 말해줘야... 이러고 있는얘는 걍 신고해 걔 지민팬 아닐 확률 백퍼고 안티랑 악개도낀거 같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누군가는 말해줘야한다 이거 인티에서 10번이상 봤고 지민 머리로 어그로 끌고 얼평하는 거 한두번 본 것도 아니라 저 문장 쓰는 거 진짜 찐따 정병이라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문장 갓 배우고 벅차셨나봄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남의 머리보고 이래라저래라야 이쁘기만 하구만 그냥 장발불호인애들은 수많은 짧은머리들 보면 되잖아 짜증나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올해 계속 긴머리 했으면 좋겠어ㅋㅋㅋㅋ 최소 남미까지만! 외모로 까글 많은건 머리짧아도 똑같았어 뭐 언제부터 지들이 짧은 머리를 좋아했다고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알아서 하겠지 뭐 ㅋㅋ 스타일링 이쁘게 하면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이제 지겨움...제발 잘라줬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난 무대할때도 ㅂㄹ였어 붙임머리라 그런건진 몰라도 사첵이라 가까이서 보는데 머리 너무 지저분했어 묶고나오는건 차라리 나았음 잘랐으면 좋겠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초반에 나혼자 싫다고 외쳤는데 지금은 좋아졌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리 짧아도 헤어담당 머리 개못해서 손질 이상하게 하면 짧으나 기나 똑같은데 그냥 관심 좀 껐으면 좋겠어 지겨워 죽겠음 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심하게 까는 애들은 짧았을때도 깠으면서 머리때문에 까는척 역겨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함ㅋㅋㅋㅋ뭘해도 깔거면서 ㅅㅈㅎ 타돌팬이거나 상관없는 사람이면 머리가 길던말던 알ㅃㅏ노일텐데 지속적으로 머리가지고 쌉소리하는건 내부일수밖엔없지 싫어도 같멤이라 머리가 보이니깐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스타일링이 별로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대 외에 다른 행사나 이럴 때 좀 스타일링을 예쁘게 해줄수도 있을 거 같은데 매번 아쉬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식행사에서 유독스타일링을잘못해주는거같아서 아쉬워
무대는좋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짧머가 더 잘어울리긴해....그냥 이젠 자를때가 왔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울려 계속 장발하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새로워서 좋음 언제또보겠어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강경 짧은 머리였는데 지금은 장발이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장발 너무 좋아서 좀만 더 해줬음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장발 좋다고 하지마 진짜 좋은줄 알고 오래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댓뭐냐 난 진짜 좋다고한거야 대댓달면 정병옮을것같아서 따로댓단다.. 신고해야지 징글징글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취향이 마이너라니 슬프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1
1:44 l 조회 4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
1:44 l 조회 3
오늘 6월 25일이네
1:44 l 조회 18
내 최애 몸 진짜 안좋아보이는데 소속사한테 항의도 못하겠어1
1:44 l 조회 17
코가 막힌건 아닌데 숨이 다 안쉬어지는건 왜 그런걸까2
1:43 l 조회 11
옛날에 회사 마플 썼는데 독방에서 마플 달리지말라고 싸불해서1
1:43 l 조회 21
난 딱 내가 왼 른으로 먹길 좋아하는 성격/성향이 있어서 1
1:43 l 조회 7
치...치...치사바운스
1:42 l 조회 6
트레저 활동 끝났어??
1:42 l 조회 3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1:42 l 조회 37 l 추천 1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12
1:41 l 조회 66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1
1:40 l 조회 36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1:40 l 조회 18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4
1:39 l 조회 99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20
1:39 l 조회 44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2
1:38 l 조회 31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39
원빈이가 조아요7
1:38 l 조회 58 l 추천 2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15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