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약을 안 들고와서 못 먹었는ㄴ데 지금 지하철에서 혼자 계에에에속 훌쩍 거려서,,(최대한 자제하는 중인데 그래도 좀 자주 그래서ㅠ) 마스크 안으로 콧물 줄줄 흘러내릴까봐 계속 훌쩍거리믄데 뭔가 모두에게 미안해진다,,,
| 이 글은 5년 전 (2020/8/05)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약을 안 들고와서 못 먹었는ㄴ데 지금 지하철에서 혼자 계에에에속 훌쩍 거려서,,(최대한 자제하는 중인데 그래도 좀 자주 그래서ㅠ) 마스크 안으로 콧물 줄줄 흘러내릴까봐 계속 훌쩍거리믄데 뭔가 모두에게 미안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