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57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진정령 다본지는 한달 넘었고 원작소설 읽는중인데 이건진짜 돌았어 .....
대표 사진
익인1
원작 분량 얼마만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프로 정도...? 이거 비엘이잖아.... 외전이.... 나지금 너무좋아서 날아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으음?? 70프로..? 쓰니가 70프로만큼 읽었다는건가? 분량 많아? 양 많으면 시험기간이라 자격증 따고나서 볼까 싶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분량... 원작분량이 드라마에 얼마나 나오냐는거 물어보는줄 ㅋㅋㅋㅋ 분량 대충 한 화당 40분정도고 50화까지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작....소설분량... 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 ㄱ친절한대답 고마워! 진정령 드라마는 나도 이미 정주행 싹 하고 재탕중이지
마도조사 원작을 이제 시작하고싶은데 양이 많으면 또 소설에 미쳐서 공부 못할거같아서.. 진정령에서 빠져나오는데도 두달 까먹었거든ㅎ 주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나 미안햌ㅋㅋㅋ 나지금 피곤해서 글을 제대로 이해못햇엌ㅋㅋㅋㅋㅋㅋ ㅇㅏ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되게길어 ㅠㅠ 근데 앞부분은 내용이 거의 비슷해서 좀 지루하고 탈주할수도있어... 근데 드라마에 없는 내용 드라마에서 이해안됐던 내용까지 다나오고 외전도 진심 대박이여서 (인티에서 표현못함) 무조건 봐야함..... 시험끝나고 보는게 조을거같기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케이....10월까진...묵혀둬야겠군ㅜㅜㅜㅜ빨리 보고싶다 으아아악 ㅋㄱㄱㄱㄱㄱㄱㅋ쓰니 후딱 자라! 푹 자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 드라마 1화볼까 고민중인데 후회안하뉘..? 줄거리 넘어려워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하나도 안어렵고 아어렵나..? 소설먼저보면 어려울거같아 그냥 이해안되는거 3개? 정도만 잇는데 이건 그냥 인터넷검색해도 다나오고 !!! 나는 진짜 후회안해.. 보통 드라마 다보고 그냥 재밋다 ㅎㅎ 하고 끝내는데 나는 지금 배우덕질까지 심지어 탈케이팝하고 중국배우하는중ㅋㅋㅋㅋㅋ 하 미쳤어 이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그려?ㅋㅋㅋ고마워 봐야겠다ㅋㅋ사실 나 짹에 단편만화나 그림올라오는건 다 보고 그랬거든ㅋㅋㅋㅋ 아 지금도 덕질하느라 힘든데 그거까지 추가되면,, 후 각오 단단히 해야겠는..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덕질하던거 다때려치고 지금 중국배우만 파는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대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ㅋㅋㅋㅋㅋ아...근데 난 6월달에,,덕질을 새로 시작 했지뭐야,,, 사실 짹 보기만해도 ㄹㅇ대박일거같긴한데 아 몰라 뭐 하는수있음? 다 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탈케이팝 앞두고있다ㅎ 중국배우덕질 진즉 시작함. 줄거리 별로 안어려워! 나는 암것도 모른상태로 무작정 드라마 시작했는데 지명이나 이름 조금 헷갈리는거 빼면 걍 가문 나눠져있고 다같이 악에 맞서싸우는..(할말 많지만 드라마로 보길 추천)그런 모두가 아는 구도라 괜춘해 재밌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인정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오키 잼겠다ㅎㅎㅎㅎ 고마워🤍(*´ο`*) 봐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13:20 l 조회 1
영화나 소설같은 사랑이 어떤거야?
13:20 l 조회 5
이북리더기 오닉스 포크6 괜찮아?
13:20 l 조회 3
집에 러브버그 나왔다
13:19 l 조회 4
남자 키작다는게 몇정도를 말하는거야?9
13:19 l 조회 22
눈에 속눈썹 자주 들어가는거 해결방법 없을까…2
13:19 l 조회 5
솔직히 연애하는데 돈 몇대몇인데 이거 맞는거야? 묻는 자체가2
13:19 l 조회 19
진심 돈 내면서 연애하는 애들이 호구임2
13:19 l 조회 23
토이스토리 어때
13:19 l 조회 4
내돈살려.......
13:19 l 조회 6
신용점수 945점으로 올랐다고 연락 왔네
13:19 l 조회 9
카광 이상한사람이야?8
13:19 l 조회 20
나는 미국보다 유럽의 느낌을 더 좋아하는거같음(여행)
13:19 l 조회 7
호감이 가는건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2
13:18 l 조회 5
나 궁금한거 있어
13:18 l 조회 9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3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8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6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11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6
13:1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