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57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그 학교 앞에서 파는 떡볶이 떡은 밀떡인가 그거여야 하고 오동통하며 양배추나 당근이 꼭 들어가있어야됨 500내면 종이컵 한 컵 꽉 담아주시고 국물 넘치거나 뜨거울까봐 종이컵 두개는 국룰 

800원인가 700원은 슬러쉬 컵에 담아줌 이런 학교 앞 떡볶이가 요즘 없어ㅜㅜ 도대체 어디가서 먹어야되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ㅜㅜㅜㅜㅜㅜㅜ 초딩 때 먹던 떡볶이 먹고 싶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스도 약간 되직? 해야된다구 ㅜㅜ 뻘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물에 삶은 계란 으깨먹으면 진짜 맛있었는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알지 미쳤다 그 노른자가 킬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zzzzㅋㅋㅋㅋㅋ 계란 깬 다음에 국물도 이쑤시개로 먹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백원 기본종이컵 5백원 긴종이컵 천원 일회용그릇? 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일회용 그릇에 비닐 씌워야되고 아 너무 맛있겠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츄르르르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 대전에 이런 떡볶이를 파는 곳을 안다면 주저말고 댓글 달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추억의 떡보끼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새벽에 왜ㅋㅔ 먹고싶은 girl gga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진짜 이때 하닉 빨리 사라고 했었는데
23:56 l 조회 1
회피형 상사 최악이다 아
23:56 l 조회 2
난 어렸을 때는 안 이쁜 거 불행하다고 생각했는데
23:56 l 조회 5
청담샵 다니는.익들아 샵 추천 좀
23:56 l 조회 5
소개팅 주선자랑 소개팅 상대랑 썸타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ㅋ
23:56 l 조회 3
여자로 태어나서 초딩때 제일큰 장점
23:56 l 조회 10
아 회사 입싼 사람인지 모르고 다 말햇다가 평판 나락가개 생김 1
23:56 l 조회 8
솔직히 이성과 사랑에 대한 환상은 이미 깨진지 오래라
23:55 l 조회 8
광홍인데 엔터취업하고 싶거든? 포폴 vs 외국어기능 뭐가 더 중요?
23:55 l 조회 4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2
23:55 l 조회 8
여초 커뮤 정보글 지워진다는 얘기 어떻게 생각함?
23:55 l 조회 9
여잔데 키 175 몸무게 82키로임1
23:55 l 조회 14
고양이집사들아 보통 고양이 똥꼬도 만져??
23:55 l 조회 8
아 취준 빨리 끝내고 싶다
23:55 l 조회 4
내일은 꼭 카레를 해먹구 말겟어
23:55 l 조회 4
25살인데 세탁기 돌릴 줄 모르는거 심각한건가?6
23:55 l 조회 9
정민이 보고싶다 ........
23:55 l 조회 9
시비 건 사람 vs 난동 피운 사람 1
23:54 l 조회 7
아 내일 화요일인거 실화야 진짜로?
23:54 l 조회 6
보증금 천만원도 지원 못 받는 삶 슬프다 1
23: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