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1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그 친구가 우울증이라고 하던데 솔직히 맨날 똑같은 얘기고 달라질 생각도 없고 이 문제에 대해서 얘기도 해봤는데 달라지는 것도 없더라. 들어주는 입장에서도 너무 지치고 얘 만나고 오면 나도 너무 우울하고 몸살 나.그 친구 상태(?)랑은 관계 없이 내가 힘들면 그냥 그만 하는 게 낫겠지 ?만나서 얘기도 더 이상 안 하고 싶어..괜히 또 분위기에 휩쓸려서 관계 이어나가는 것도 진절머리 나고 근데 얘가 우울증 이라는 게 자꾸 걸린다 ..하 아니었으면 진작 관뒀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이런 글 자주 보이는듯.. 친구는 친구일뿐인데 그 이상 바라는 건 당연히 지치게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상황 이기는 하지만 최근에 모 걸그룹 전멤버 보니까 괜히 그런생각 들어서 ..혹시나 걔도 그런 극단적인 생각?선택 할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려운 문제다..진짜 근데 쓰니가 받아줄만한 멘탈이 되면 그나마 괜찮은데 몸살까지 난다니깐.. 상담을 받는게 그 친구한테도 더 도움되는길 인것같아 그런 노력도 없이 우울해서 친구한테만 말해봤자 솔직히 답도 안 나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담도 받아보라 했는데 비싸서 안 된다 그러더라..근데 그 친구 우울증은 정말 본인이 고쳐나가야 하는 문제 이기때문에 솔직히 본인의지가 없으면 똑같을 것 같아.더 문제는 본인은 노력도 안 하고 늘 징징..울고., 결론적으로는 카톡,전화 다 차단 했어 .그런데 모 전 걸그룹 멤버 보니까괜히 그 친구 생각이 나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련 키워드 위주로 글 보다가 댓글 달아.쓰니 네가 먼저 손절한 것 같은데 더이상 신경쓰지마.아마 손절 당했으면 이미 상처받았을테고 다시 이어가봤자 좋게 돌아가지도 못하잖아.괜히 어줍잖은 죄책감과 마음 불편해서 다시 받아주면 어차피 진짜 친구도 아닐텐데 너도 힘들고 걔도 더 힘들걸. 혹시나 전 걸그룹 그 분처럼 그 친구가 그런 선택을 한대도 그 선택에 네 일로만 그런건 아닐테니까. 네 손으로 끊은 인연은 이미 되돌릴 수도 없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소 신입 2800이면 어떤 편임??적은 편임??
9:59 l 조회 2
남자가 여자 왜따라함?
9:59 l 조회 2
직장 생활 10년 차에 느끼는 건 진짜 이거임
9:58 l 조회 9
으아 외인들 던지기 시작한다1
9:58 l 조회 18
대전 왜케 추워ㅜㅜㅜ 날씨가 미쳤나
9:58 l 조회 3
알바나 고객 관련글 쓰면 왜 그러려고 돈주고 너쓰는거야 이럼?
9:58 l 조회 5
직딩들아 메일 회신할때 궁금한게 있어
9:58 l 조회 3
아 사무실 옆 사람 과자 먹고 옷에 닦음...1
9:58 l 조회 4
다낭성에 bmi 29인데 마운자로 맞아볼까..
9:58 l 조회 8
취준생 때는 먼저 취업한 친구랑 연락 안 하는 게 낫지...?
9:58 l 조회 3
재취업 진짜 어렵다 서탈만 연속이네 ㅜㅜ
9:58 l 조회 2
사무직 안맞아서 다른일 하는사람 많아? 1
9:57 l 조회 6
990원 사.주 하나도 안맞음1
9:57 l 조회 9
진짜 26살 27살 한살 차이인데도 차이 나?3
9:56 l 조회 15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개념이 뭐야?
9:56 l 조회 7
국방부 장관 탄핵되면 좋겠다2
9:56 l 조회 7
생리 전 두통이 있을 수 있나..?1
9:56 l 조회 7
지금 3-4일째 화장실 못 갔는데 어떻게 해야 화장실 갈 수 있을까? ㅠㅠ9
9:56 l 조회 15
미국익 자취방 40 1
9:56 l 조회 36
스위치 겜 하나더살까...........?2
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