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2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진짜 인생 불쌍하다  

남한테 피해 주는 사람 말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맥락맹이라고... 인생이 불쌍할것까지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상한거 잡고서는 남한테 악플다니까 불쌍한거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악플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저 내용도 본문에 추가해죠...!! 나는 또 걍 가벼운 내용 맥락맹 말하는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구만 미안ㅜㅜㅜㅜㅜㅜ 그냥 화나서 막 적느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헌혈글 때문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한테 피해안주면 불쌍
근데 남한테 피해주고 짜증나게 해서 안불쌍
워딩이 쎄긴한데 그냥 사라졌음 좋겠어
왜냐면 내가 맥락맹 때문에 기분이 어제부터 계속 드럽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사람에 따라서는 악의가 없어도 악플이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좋게 끝나는 경우 나는 못본거 같음 본인 잘못 인정하지도 않고 피해자는 울고... 답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어제 내 글에 댓글단 분...
본인은 그냥 단순히 맥락파악 못 하고 문맥파악 의미파악 못 해서 댓글 단거였겠지만
나한테는 악플수준이었다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유튜브나 기사댓글들보면 진짜 심각해... 이상한거에 꽂혀서는 달려들어서 욕하고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나 이미 유튜브나 기사댓글은 안본지 한참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일부러 남 상처주려고 저러는건지... 몰라서 저러는건지 ㄹㅇ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나는 반반이라고 생각해
전적으로 내 생각ㅋㅋㅋ

나 진짜 화딱지 났는데 그래도 댓글쓰다보니까 기분 좀 괜찮아졌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렇다면 다행이다... 내가 당하는것도 짜증나고 남이 당하는거 보는것도 짜증나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제발 좀 안그랬으면 좋겠다..... 익도 좋은하루보내!! 앞으로는 그런일 안겪기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쓰니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길바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바뀌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옹옹 머 맥락맹은 많을순 있는데 인생이 불쌍하지는 않고 ..ㅠㅠ 머 그냥 자기 알아서 살겠지 싶어서.. 그냥 맥락맹한테 당하는 사람을 불쌍해야하지 맥락맹 욕하는것도 그냥 똑같은 사람인거 같아서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락맹이 피해 안주면 상관 없는데 피해자가 상처받고 정신적으로 문제가 생기는데... 악플러 까는 사람이랑 악플러랑 동일 취급 한다는건가ㅜ 나랑은 생각이 좀 다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맥락맹의ㅡ인생이 불쌍하진 않다는거여!! 그냥 나쁜 사람인건 알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약간 사실 그냥 대충 말한거라 그렇지 무슨 상황이였는지를 몰라서 내가 공감 많이 못해주는 거여 ㅠㅠㅠ 약간 아직 말로는 안 와닿아서 무슨 상황인지 못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냥 내가 본거는... 치킨 쿠폰 적용했더니 만원밖에 안한다 완전 싸다!! 시켜먹자!! -> 만원가지고 생활하는 사람들 모욕하는거야? 너 잘났다고 잘난척하는거냐고 그거 없어서 못먹는 사람도 많아
이런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할랭..... 이건 오바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니 이해해 내가 상황을 잘몰라서 그냥 저렇게 말한거야 난또 시시한 맥락맹수준인줄 알아는데 저건 과몰입? 급발진이자낰ㅋㅋ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아니야 설명 안하고 막 쓴 내 잘못도 있지... 유튭보다가 화나서 그냥 막 쓴건데 사실 댓글이 달릴줄 몰라가지고ㅠㅜ 쏘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핳 아녀 너마음완점!!!! 이해해.. 나같아도 화딱지 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이해해준다니.. 고마워... ㅠㅠ 댓쓰다보니까 좀 차분해졌다 익 덕분이야ㅜㅜ 좋은하루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엉 당연히 이건 이해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있는 친구들도 예시 들으면 나처럼 반응할듯 너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
10:03 l 조회 4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
10:03 l 조회 15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2
10:03 l 조회 7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1
10:03 l 조회 21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1
10:03 l 조회 4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4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2
10:02 l 조회 6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7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7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1
10:02 l 조회 6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1
10:0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13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11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2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23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2
10:01 l 조회 14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2
10:00 l 조회 63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74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4
10:00 l 조회 62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2
9:5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