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7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드로잉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아이폰11프로로 바꿀꺼야.. 

솔직히 난 싫어.. 무슨 졸업때야ㅠㅠ 

지금 쓰는 엘지폰 너무싫어 카메라도 못생겻어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고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라면 절대로 기다렸다가 아이폰12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엄마 비싸다고 안사줄거같은데.. 갓나온 폰은 비싸지않아?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킨한데 나온지 좀 됐다고 해서 싸지는 것도 아니야 12 아직 안나왔으니까 11도 여전히 비싸 지금 고삼이면 바꿔봤자 많이 쓰지도 못할건데 굳이 지금 살 필요 잇나.. 나도 수능끝난 날 슬라이드폰에서 갤놑으로 바꿔봤는데 쾌감오졋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기는 많이 쓸것같은ㄷ..ㅔ 그런가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폰 쓸 상황을 없애도 모자랄판에 새 폰 사서 놀러다니고 더 많이 쓰고 그러면 안되지 입시든 취준이든 중요한 시기인데.. 일부러라도 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고3이면 난 기다릴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쥬라 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기다릴거강아..?? 지금폰이 너무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때 가면 아이폰 11프로면 조금 싸질 걸?
지금은 아직 비싸
그리고 어머님이 그 때 상황에 따라 12 허락해 주실 수도 있을 가능성도 있으니까
내가 lg 약정 끝나고 6개월 더 써 봤는데 기다릴만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ㅠ그럼 좀 잇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기다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양심이 허락 안해줄듯 그리고 고3이면 놀러다닐 일도 별로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구 11프로 나왔을때보다 별로 그렇게 안 싸졌을거야 ㅜㅜ 좀만 더 기다려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4기가폰이라 용량도 다써서 엄청 느리고 발열도 잘되고 곧 터질거같은데 몇개월 더 버팅수 릿ㅇ느려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바꾸고 싶은 쓰니 맘도 잘 알겠는데 시기가 시기인만큼 좀만 더 버텨보자 ㅜ 그렇다고 폰 바꾸면 원래 하려던 공부 시간마저 더 뺏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기다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ㅠㅠㅠ지금쓰는폰 카메라 너무구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4달만참으면 되잖어.. 애들 다 그때 새 폰 살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가 왜 기다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다릴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3이라며? 카메라가 당장 좋아야 할 이유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러다니면서 사진을 이쁘게 와방 찍고십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부 안해도 되는 상황이야? 놀러다닐 시간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 그리고 막 놀러다닐때 아니더라도 사진을 자주 찍고 64기가 폰이라서 휴대폰도 너무 느...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쓰니 용돈으로 바꿀수 있는거 아니면 그냥 엄마 말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용돈으로 폰바꾸는 19살이 이 세상에 잇을리가 없지만..ㅜㅅ 12나올때까지 일단 기다려보기로햇워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 하면 생각나는 거 누구있어?????
19:38 l 조회 2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1
19:37 l 조회 5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5
몇키로같아40 4
19:37 l 조회 16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2
19:37 l 조회 9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4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5
19:36 l 조회 17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3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0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20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