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77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5년 전 (2020/8/10) 게시물이에요
내가 네명이서 넷플을 결제했는데 동생이 자기도 넷플 보고싶다고 해서 내가 넷플 안 볼때 내 계정으로 보라고 했는데 사용하는 기기가 다르거든 그래도 괜찮아 ? 사용하는 기기가 4대가 넘는거라서 가능한지 궁금해 !
대표 사진
익인1
되던데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4인팟으로 하는데 내폰, 아이패드, 티비 죄다 연결되있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관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그렇게보는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던데 나 계정 하나로 핸드폰 태블릿 티비 다 연결해놨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거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가능 등록은 무한대로 상관없고 동시스트리밍이 네명만 안넘으면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최대 동시시청인원이 4명이라 다 같이만 안틀면 ㄱㅊ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택으로 보냔지 2주 넘었는데 아직도 수령안함 ㅜ
9:51 l 조회 1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9:51 l 조회 1
남미새 진짜 부지런하다..
9:51 l 조회 1
애인이랑 여행 갈건데 해운대? 광안리? 어디가 조앙?
9:51 l 조회 1
Sk도 미쳤네 하닉없음청년임😭
9:51 l 조회 1
여행갈때 옷 사는거
9:50 l 조회 1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9:50 l 조회 1
보험 계약철회하는거 금방 돼?
9:50 l 조회 1
못생긴 남자가 무시하는건 신경도 안쓰면서 키큰 잘생남이 무시 하는건 은근 신경 쓰네 3
9:50 l 조회 1
아 동생 시집 진짜 양심없네
9:49 l 조회 1
하닉 재탑승했다
9:49 l 조회 1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
9:48 l 조회 1
아놔 상사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9:47 l 조회 1
백수익들아 너네 주식하니 ㅎ ㅏ 고민중이네
9:47 l 조회 1
하닉 일단 1주만 살건데 언제 들어가지...
9:47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되고싶어병에 걸려
9:46 l 조회 1
나만 이 화법 싫니....
9:46 l 조회 1
직장인들 자리 몇 분씩 비워?
9:4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