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08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5년 전 (2020/8/12) 게시물이에요
그냥 문득 내 곁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왜 그런 생각이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한 친구도 예전 같지 않고 모든게 변하는 것 같아서 더 그렇게 느껴졌어.. 나만 놓으면 다 끝나는 것 같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움 아주 조금 얘기를 들은거라 섣부른 판단일지도 모르겠고 조심스럽지만, 모든 것은 변해. 그리구 변하는게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해! 나 한동안 친한 친구한테 집착 비스므리하게 한 적 있는데 털어놓고 얘기 나눠보니까 괜챃아지더라구 서로를 더 이해하게 되었구! 세상사는거 내 맘같이 않은게 이렇게 얘기했는데 그대로거나 나를 멀리하는 친구도 있더라 그럼 나도 그렇게 하면 되는거다~ 하는 마음가짐으로 살고 있오! 나는 그 순간순간 최선을 다한 거고, 그게 꼭 결과로 좋게 돌아오진 않더라도 말이야 좀 더 편하게 마음 먹었으면 좋겠어 흐르는대로 쓰니 스스로를 놓치않고 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털어놓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 괜히 나만 꽁한 사람 되는 것 같아서.. 친구는 자기는 원래 그런 사람이라고 그러는데 그래서 내가 상처를 받았다고 차마 말을 못했어..ㅠㅠ 나도 그렇게 하면 된다는거 좋다 익이니가 말한 것처럼 순간순간 내가 최선 다했으니 나도 나 편하게 그 관계를 놓아도 되겠지..? 정성스런 댓글 고마워 진짜루 위로가 되었어ㅠㅠㅠ 특히 마지막 말 너무 공감된다 익이니 좋은 꿈 꾸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언은 아니겠지만.. 나도 그랬어. 나만 놓으면 끊길관계, 점차 변해가는 환경에 되게 지쳐있었는데 어떤 책에서 그러더라고 세상에 평생가는 관계가 없다면 그냥 그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끊기면 끊기게 두라고 나중에 다시 마주칠수도 있고 있던 사람이가면 새로운 사람이 온다고.. 그렇게 편하게 생각하면 편한마음이 통해서 잘맞는 사람이 또 생길거야ㅠㅠ 나도 인간관계가 많이 힘들지만 그냥 좋은사람있으면 좋게지내다 다른사람만나면 나도 갈아타ㅎㅎ 그러니까 너무 스트레스받지말고 내곁엔 내가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맞는 말인 것 같아 익인아 ㅠㅠ 좋은 사람 있으면 그냥 그때 최선을 다하다가 끊기면 또 다른 관계가 올텐데 왜 이렇게 힘들게만 느꼈을까.. 내곁엔 내가 있다는 말도 너무 좋다 익이니 말처럼 편하게 마음 먹을게 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 익인아 좋은 밤 보내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4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1
6:12 l 조회 13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0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4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1
6:11 l 조회 8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5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0
6:09 l 조회 18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3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1
6:08 l 조회 1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29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4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46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38
나 똥싸
5:56 l 조회 12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2
5:56 l 조회 86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11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25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9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9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