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신청해서 상반기때 197,050원 받았고 하반기땐 15만원 미만으로 지급 제외돼서 돈 못받았거든? 그럼 정기때는 무조건 못 받는거야????? 원래 30만원으로 금액 잡혀가지고 기대했는데 0원으로 바뀌었어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