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골함 안방에 두고 나오는데 여기저기 널부려져있는 아이언 털들 보여서 울엇다는거보고 눈물쏟을뻔... 진짜 형독도 군대가서 기댈곳도 없어보이는데 ㅠㅠ 방송에서 계속 울고있는게 너무 슬프다진짜..
| 이 글은 5년 전 (2020/8/12) 게시물이에요 |
|
유골함 안방에 두고 나오는데 여기저기 널부려져있는 아이언 털들 보여서 울엇다는거보고 눈물쏟을뻔... 진짜 형독도 군대가서 기댈곳도 없어보이는데 ㅠㅠ 방송에서 계속 울고있는게 너무 슬프다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