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158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0
이 글은 5년 전 (2020/8/24) 게시물이에요
돌고돌아 얘랑 결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문득 든다...? 나도 왠진 모르겠는데 이런 생각이 들 때마다 깜짝 놀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생각 드는 애 있는데ㅋㅋㅋㅋㅋ그러기시름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러는줄 알았는데 아니였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래에서 보내는 텔레파시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미의 세포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름 합리적인 의심이자 촉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라면... 나중에 인티에 본표하고 글 써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설렘다..꼭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남자친구랑 사귈때 얘랑은 연애하겟다이랫는데 지금도 결혼할거같다 라는 생각든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론해겨론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서로 걀혼얘기하구있어서 빨리 하구싶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무의식중에 걔 좋아하는거 아녀? 찐친이면 그런 상상 불간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함 상상해보려다가 입구컷당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그냥 훅 머리에 이 이상한 기분이 파고들 때가 있던데 내가 설마 좋아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에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엉 진짜,,, 야 무의식이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7 나도 진짜 오래된 남사친있는데 그런 생각 한번도 한적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8 내친구랑 생각하면 으윽 에바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0 나도 나중에 35까지 미혼이면 축의금 회수하게 결혼하잔 얘기는 해도 결혼하겠단 생각은 안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1 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방금 한 번 생각 했는데 너무 끔찍해서 죽고싶았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3 걍 무조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41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5 내가 내 남사친이랑 그런다고 생각하면.. 그냥 혼자살래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가 좋아해서 그런거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재의 나로써는 절대 아니라서... 으엑 내가 걜 좋아한다니 싶긴 한데... 만약 내가 무의식중으로(?) 좋아하는거라면 내가 너무 얘랑 결혼하고 싶어서 망상을 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우 노우... 난 이성간의친구가있다고믿는사람인데 이래서 내 남친의친구는 진짜걱정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너무 싫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라고 대입하니까 끔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중학교 같은반 남자애가 그랬었고 말 한마디 안하는 사이였는데 지금 대학생돼서 사귀고 있음^^* 미스테리야 아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뭔가 그런 느낌이 드는 사람ㅇ 있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뮤의식중으로 좋아하고있는거 맞는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건 남사친 의견도 들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이거 달을라고해ㅛ는뎈ㅋㅋㅋㅋ나같은 사람 또잇엌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ㅋㅋㅋㅋㅋㅋ 내가 걔랑 결혼해하고 싶은거라 혼자 걔와 미래를 상상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그런 생각이 뜬금없이 1초정도 종종 나서 신기해서 적은건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가 그런 생각한다면 웃기고도 소름 돋아서 적어본 드립인데 실패했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진짜 친하고 생각이 잘맞는다싶던 친구중에 그런애 있었는데 난 관심 정말 없었구 나중에 고백받긴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잘 맞아서 그래ㅠ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 의식적으로는 모르지만 사실 쓰니 유전자들은 그 애를 엄청 맘에 들어하고 있어서 쓰니 의식한테 계속 소리치는 중인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지금 애인이랑 그런 생각이 들긴 하는데 어려서 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사친은 아니고 첨 만났을때 쟤랑은 결혼하겠다 싶었는데 결혼했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와 ,,,, 머찌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그건아니고
나는 나랑 내친구 둘 다 비혼주의인데 나중에 나이 더 먹고 주위에서 결혼하라고 난리치면 위장결혼 ...? 주위 등살에 못이겨 그냥 쟤랑 결혼한다고 하고 동거까지는 괜찮겠다 ,,, 싶은? 하지만 쟤랑 결혼하고싶다 라는생각 생각하기도 싫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난 남사친이랑 결혼하는 생각만하묜 토ㄴㅏ옴 걍 심심할 때 노는 친구 1이 적당 가끔 고민상담해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아하는거 맞는것같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좋아하는거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남사친 진짜 너무 좋은 애라서 그냥 막연하게 상상해본 적은 있는데 항상 상상 하다가 소름돋음ㅋㅋㅋㅋㅌㅌㅋ
싫은 건 아닌데 그래도 이건 아니다 뭐 이런 느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그런 느낌 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좋아하는 거 아니여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연애는 그런 적 있어 얘랑 연애는 절대 안하겠다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자친군줄 알았는데 남사친이옄ㅅ군 내 친구들로 상상해보니까 음 차라리 단명하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드는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그런 친구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그런친구 있었는데 지금은 아냐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진짜 결혼하신 분들중에서 적지않게 얘랑 결혼하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 있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게 무슨 친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내가 이래서 친구있다고 확정을 못짓겠으
어느 한 쪽 조금이라도 이성적인 호감들면 ㄹㅇㄹㅇ 끝이라.. 당시 곁에 있는 애인은 또 무슨 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친구랑 결혼 상상도 하기 싫음 구역질 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걍 잠재적 연애상대로 보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5아예사귀쟈!! 피해주지 말고 쓰니가 그런 사람일 거라는 건 아닌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그런 애 있는데 중학교 동창이라 일단 공식적으로는 친구임... 연애상대로 생각하기엔 내가 이래도 되나 이런 생각들어서 얘가 잠재적 연애상대라곤 못하겠다.. 전엔 안그랬는데 성인되고나서 자꾸 그렇게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게 잠재적연애 상대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쓰니가 걔를 좋아하는거임
인간적인걸 넘어 이성적인 호감이 있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걔 볼때마디 뭔가 맘이 이상함.. 썸남생기면 걔한테 은근 자랑하고 떠보고 반응보고 이러게 됨.. 걍 내가 걔 좋아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건그냥 익인이가 좋아하는거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그런갑다 근데 말 못하겠다 혹시라도 거절당하면 같이 보는 중학교동창들하고도 같이 못볼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결혼은 얘랑 하게 될 거 같다 하는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남자애 있었는데 결국 사귀고있어ㅋㅋㅋㅋ3년째 연애 중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는 나름 나쁘지 않은거같은데? 결혼상상하면 토할것 같은 애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촉일수도 있지..! 아주 가끔씩 뭔가 확 느껴질때가 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그럼 돌고돌아 나이차서 결국 남사친이랑 결혼 할 거 같아.근데 얘라면 뭐 나쁘지 않지란 생각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좋아하는거일듯ㅋㅋㅋ
남녀사이 친구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시그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ㅁㅈ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그런 시그널 같은건 있긴 있나봄. 우리오빠도 지금 새언니한테 결혼해야한다고 그러더니 둘이 결혼함...,, 새언니도 그땐 당연히 오빠랑 결혼해야할줄 알았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진짜 그런촉이 있긴있나봐
나도 왠지 저사람이랑 결혼할것같애 했던사람이랑 결혼했고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 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관심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상대도그렇게생각해야 결혼하는거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그런생각이 든 끔찍한 남사친 있었는데..이젠 절대 아니라서 다행 ㅎ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 그런 친구 있는데 이성적 감정 때문이 아니고 나중에 뭔 일 생겨서 내가 혼수상태일 때 내 대신 나에 대해 결정해줄 보호자이지 대리인 느낌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공인분들 중에서도 둘다 아무 사이 아니었는데 여자분이 앞에 걸어나가는 순간 남자분이 아 이사람이랑 결혼하겠구나 싶었더랬자너
지금은 결혼함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
6:29 l 조회 1
오픽 진짜 끔찍하다
6:27 l 조회 6
얘들아 나 감자 카러가야해2
6:26 l 조회 6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2
6:23 l 조회 28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
6:23 l 조회 14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2
6:23 l 조회 17
28살 남익 입니다. 궁금한거 물어보세요11
6:21 l 조회 42
익들은 연에 2억 버는데 정년 8년 남았음
6:21 l 조회 11
원하는 리플 안달리면 글 빛삭하는 애들은 도대체1
6:20 l 조회 19
근데 진짜 난 외모정병 심한거 같은데1
6:19 l 조회 23
말 안이쁘게할거면 댓 달지마11
6:19 l 조회 46
친구가 출근했는데 퇴근까지 카톡 안 보면 뭔 생각들어?2
6:19 l 조회 11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1
6:17 l 조회 10
피부과 시술받고 피부 뒤집어짐 학교 가야하는데 2
6:16 l 조회 18
내가 계절학기를 왜 신청했을까 진짜 후회된다
6:16 l 조회 12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6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5
6:12 l 조회 43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
6:11 l 조회 8
타투있는 익들 중에 수영다니는 익 있어??2
6:10 l 조회 16
현실적으로 엄마명의로 차 사는거 흔해?3
6:0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