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299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9
이 글은 5년 전 (2020/8/30) 게시물이에요
후회하는 짓일까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구분야로 나갈거 아니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구분야 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필수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ㅜㅜ슨데 연구직 뽑는회서 충분히 많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원 이라는 글자에 발작하는 석사익 진짜 죽고싶습니다 돌아가세요 왜 오세요? 저도 좋을줄 알았는데 지옥이었어요 돌아가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화할수는 없겠지만... 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목표없이 가는거면 뜯어말릴게.....(지나가던 공대 석사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하고싶은 연구분야도 있고 그렇긴한데 솔직히 가봐야알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턴으로 시작하는거 추천행 방학때 인턴 많이들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대 가려고하는데 혹시 별론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대가 빵빵해? 아님 좋은 교수님이.잇엉?? 자대라도 인턴해보면 180도 다른 교수님들이 대부분이니 꼭 인턴해보렴..

나도 연구직가고싶어서 인턴햇엇는데 학교여름인턴 프로그램 해보고 박사는 하지말아야지 다짐햇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석사 밟고있어..? 우리는 인턴 제도는 없고 대학원 갈 사람들이 미리 들어가서 랩실생활 적응하는거는 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 서울대나 다른 대학들은 아마 대학원 생각하는 대학생들 두고 학부생 인턴프로그램 이런게 잇거든 잘 찾아봐바 ㅇㅇ 그리고 교수님 훌륭하면 95프로의 확률로 랩사람들끼리 서로 질투하고 기싸움하니까...모가 쓰니한티 더 우선순위인지 잘 생각해보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근데 혹시 나는 자대 지원하고 싶거든,,그냥 미리들어가는 메리트도 있고 그래서 바로 자대가는건 별론가?ㅜㅜㅜ네임벨류보다는 교수님 실적보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음...교수님이 혹시 분야 완전 탑이고 논문을 엄청엄청 잘쓰시는거면 상관없겠지만...그런거 아니라면 박사도 해야하니까.네임벨류도 중요할것 같아...

중간에 때려칠수도 잇으니까 그때 회사기업 면접에서도 말할때 네임벨류가 중요하니까..?

제일중요한건 선배들한테 교수님들에 대한거 많이 물어보고 (소문같은거) 김박사넷도 확인해보구 그 초록창 웹툰에 대학원 탈출일지라는 웹툰 있는데 그거 현실고증 대박이니까 꼭봐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알았어,,근데 우리 랩실들은 김박사넷에 없더라,,아는 선배도 없고,,ㅠㅠㅠㅠ일단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자대가 빵빵한편은아닌데 교수님이 훌륭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뜻이 있다면야...
대학원 출신이어야지 더 우대해주는 곳도 많긴 한데
일반적으로는... 별로 연봉 차이 안 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과는 심리는 대학원 필수고
이과는... 연구직 아니면 딱히..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대학원 안가소 후회한사럼도 있다고 해서..ㅠㅠ연구직도 하고싶고 연구도 재미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고싶어서 가는거면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구직이면 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찾아봤을 때는 연구직 뽑는 회사 많았는데 많은 거 맞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3
3:38 l 조회 15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16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4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9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11
눈썹탈색 삼일만에1
3:36 l 조회 9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21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7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6
3:35 l 조회 20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1
3:35 l 조회 5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27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5
3:32 l 조회 53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30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1
3:30 l 조회 45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3
3:29 l 조회 65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